확장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0렙부터 캐릭 키우는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아이콘 Temu
댓글: 5 개
조회: 687
2026-06-24 19:11:50
하라니르 키우려고 10렙부터 하려는데 

쪼렙부터 키우는건 오랜만인지라

검색해서 보니까 크로미한테 용군단으로 선택해서 하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예전엔 쪼렙때 오리지널 무작 돌리면서 무작 보상으로 템도 주고 그랬던것 같은데 

그건 이제 사라진건가요?

퀘하면서 렙업하기 싫어서요..

탱이나 힐로 무작만 짬짬히 하려고 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와우저

Lv45 Temu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