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차부터
- 냉법과 화법: 냉기과잉이 200%의 효과로 적용되던 것을 125%로 하향.
- 풍운: 연계일격이 12% 추가뎀쥐 주던 것을 14% 상향. 해오름차기 관련 1포인트 주면 10% 추가 뎀쥐 주던 것을 15%로 상향
- 무법: 양손잡이 특성 상향인데, 타격 뎀쥐가 상향인지 발동 확률이 상승인지 잘 모르겠음. 대략기존에서 50% 상향.
4차
- 악탱: 뜨거운 최후가 fire damage 25% 올려주던 것을 20%로 하향.
- 악사 영웅특: 불타는 칼날이 60% 추가 뎀쥐 주던 것을 35%로 하향. 하지만 악마쇄도 추가 뎀쥐는 175%에서 200%로 상향. 또 하지만 불길붙이가 40%의 확률도 치명타를 입히던 것을 25%로 하향. 전체적으로 하향인 듯.
3차
- 법사 영웅특: 주입된 수호물 효과 40% 감소. 반응성 방벽 pvp에서 효과 50% 감소.
- 운무: 운무 특성일 경우 생충 효과 20% 상향. 재활과 회복 힐량 15% 상향.
2차와 1차
- 회드: 회드 특성일 경우 재생과 날랜손길 44%로 추가힐 하던 것 22%로 반토막하고 신속한 치유는 -10%로 하향. 숲수호자를 통해 나무정령이 육성으로 힐하던 것 10% 하향 (그래도 사기 from 회드 안하는 힐러). 피생 힐량 15% 하향. 평온 힐량 20% 상향. 폭주하는 합성으로 정령이 힐하던 것 10% 하향. 회복 마나 소비 0.5% 덜 듦.
- 신기: 신기 특성에서 성격 뒘지 13% 더 주던 것을 58%로 상향. 영서 사용시 신성한 힘을 40% 덜 쓰게 만들 확률이 있던 것을 60% 덜 쓰는 것으로 사향. 나머지는 특성 위치 변경.
- 수사: 수사특일 경우 모든 뎀쥐에 5% 페널티 주던 것을 없던 것으로. 그러므로 뎀쥐 5% 상향. 똑같은 내용이 다른 라인에서 한 번 더 언급된 것으로 볼 때 10% 상향. 아니면 5%.
- 도적 영웅특: 암살과 잠행일 경우 죽징(추격자 징표)이 다음 매복, 절개 등의 뎀쥐를 40%로 올려주던 것을 50%로 상향. 나머지도 몇 개 상향.
나머지 클랙스는 언급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