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쟁모드 게시판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앞으로 듀오 미성년자와 관련된 내용을 언급할 시 고소하겠습니다.

태양천술
댓글: 37 개
조회: 2594
추천: 12
2023-07-04 21:46:57
태양천술 입니다.

저는 경기도 광주시에 살고 있는 1991년생 윤병하 입니다. 그리고 저는 인게임에서 태양천술 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고 있죠. 제 유튜브 주소에도 저의 얼굴 또한 있습니다.




우선 저는 인게임에서 여러 논란에 휩싸인 바가 많습니다. 얼라니 호드니 독립 지역이니 하면서 왜 공대로 짜서 죽이냐 왜 그렇게 대장질을 하느냐 등등 게임 내적의 요소로 욕을 먹는 것은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다른 건 몰라도 미성년자 고백 관련된 내용은 언급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4월 4일에 듀오가 확장팩 사건/사고 게시판에서 저와 대화한 내역을 첨부하여 태양천술의 고백 사실의 글을 올렸습니다. 이후 대략 2년이 지난 이후, 변호사와 상담하여 해당 내용의 글이 공연성/특정성/모욕성이 있는 지 확인하였고, 이에 '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고소가 가능하다고 변호사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우선 변호사께서는, 고소를 진행하기 전에 글을 쓴 당사자에게 해당 글을 기간 내에 삭제할 것을 권고하라고 하셨습니다. 권고 방식은 공연성이 없는 곳에서 특정인에게 경고를 하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인게임 우편이든 귓속말이든 효력이 발생한다고 하셨죠.

그리하여 우편을 보내게 되었고 (체슈=듀오) 당시 증거 확보를 위해 미리 영상도 찍어 둔 상태입니다.




유튜브 영상 등록 시점은 2월 7일이며, 당연히 우편을 보냈을 직후 그 당일날에 업로드를 하였습니다. 물론 일부 공개로 하였고 링크도 누구에게도 뿌린 적이 없기에 해당 영상의 존재를 모르시는 분들이 거의 대부분입니다.


이후 시간이 지나 2월 28일 23시 10분에 듀오가 진짜로 사사게 올렸던 해당 글을 삭제하였으며, 이후 듀오는 '자신은 글을 내렸으니, 앞으로는 나에 대한 이야기는 인벤을 포함한 공연성이 있는 곳에서 언급하지 말하달라고' 부탁하였습니다. 즉 듀오는 앞으로 이러한 일을 인벤 등에서 더 이상 엮이고 싶지 않다고 부탁한 것이죠. (해당 내용에 대한 증거도 있으나, 철킹 계정에 우편으로 저장해놓은 상태입니다. 철킹은 현실크리로 바쁜 상태이고요)


정리하자면, 사실적시 명예훼손의 피해자 태양천술이 피의자 듀오와 직접적으로 끝을 맺은 사건이며, 이로 인해 당사자와 잘 마무리가 된 사건입니다. 결과적으로 고소도 진행되지 않았고 사사게 글도 없어졌습니다.

하지만 이 사건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제 3자가 해당 사사게 글을 캡쳐해서 무단으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사실을 가지고 지금까지도 비난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합의 하에 사사게 글이 삭제가 되었으면 이후 이러한 내용에 대해서 공연성이 종료되어야 하는데, 종료는 커녕 오히려 그때보다 더 자주 거론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명백히 말씀드리는데, 저는 듀오 사사게 글의 피해자입니다. 저는 그저 고백을 했을 뿐이고, 강제로 사귐과 결혼을 강요하지 않았습니다. 현존하는 남친과 헤어지라는 식의 요구는 하였지만 이 또한 강제성이 전혀 없었습니다. 듀오가 거절한 직후 저는 곧바로 납득하였고 이후 더 이상 같은 요구도 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악마를보았따'님, '뷔디디'님, '가로나의비수'님 등등 드리고 싶은 말씀은 이겁니다.

위 사건과 더불어 언급했던 모든 글과 댓글들을 7월 11일 23시 59분까지 모두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 글 이후로도 위 사건과 더불어 인격모독과 언어폭행을 하지 말아주십쇼.

그렇지 않은 경우 형사소송을 진행하겠습니다.




Lv28 태양천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