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리뷰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리뷰] 제닉스 ARENA-X ZERO BLACK 게이밍 의자 리뷰

승꼬
조회: 2098
2018-02-12 00:06:22

https://blog.naver.com/navergame/221180282655

 

네이버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 제닉스 ARENA-X ZERO BLACK 게이밍 의자를 경품으로 받게되었습니다.

 

이벤트 당첨되고 며칠 뒤 집에 택배 박스가 도착하였습니다.

박스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하더군요

수요일엔가 도착하였는데 평일에 퇴근하고 나서 조립할 엄두가 안나서 주말에 조립하였습니다



설치 가이드와 부품들 입니다




조립하는 과정은 정신이 없어서 찍지는 못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간단했습니다.

의자 바퀴 조립은 끼우기만 하면 됐고 실제로 돌려야하는 나사는 7, 그것들도 크기가 큰 나사들이여서 실제로 조립하는데 걸린 시간은 30분정도입니다.

손재주 없는 제가 이정도 걸렸으니 손재주 좋으신분들은 솔직히 10분이면 조립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조립하고 나니 머리와 허리 쿠션이 하나씩 있던데 처음에는 어떻게 끼워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서 제닉스 측에서 제공하는 조립 동영상을 보고 조립하였습니다.

머리 쿠션은 의자 머리에 구멍이 있는데 구멍으로 끈을 빼낸 후, 플라스틱 고정대에 연결하여 고정시켰고, 등받이 쿠션은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등판을 들어낸 공간에 버클을 끼워서 조립하였습니다.





다음은 제가 제품 짧게나마 사용하면서 느낀 장점과 단점들입니다

 

장점

1. 의자 하판넓이가 매우 넓어서 양반다리가 가능합니다->개인적으로 매우 큰 장점중에 하나입니다. 집에 강아지를 키워서 제가 책상에 앉아있으면 강아지가의자위로 올라오는 경우가 많은데 이전에 사용하는 의자들은 하판이 좁고 팔걸이가 걸려서 양반다리 하기가 매우 불편했습니다. 물론 이 의자에서도 완전히 편한자세는 아니지만 체격이 많이 크신분이 아니라면 꽤 편하게 양반다리로 앉으실수있을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akracing type-2 를사용하였는데 전체적인 의자의 마감은 akracing이 뛰어난것 같으나 시트만큼은 이 제품이 훨씬 편합니다.

2. 의자 다리가 쇠로 되어있습니다-> 플라스틱으로되어있는거보다 훨씬 안정감이 있고 바퀴도 빡빡함 없이 잘 굴러갑니다. 의자 무게가 꽤 나가서 앚아있는데막 움직이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3. 팔걸이가 쿠션이 적당히 있고 높낮이 조절이 가능합니다->높낮이 조절이 불가해버리면 팔걸이가 있으나마나한 경우가 많은데 필요에 따라 의자 높낮이를 적당히 조절 가능합니다.

 

단점

1. 제가 사용하기는 냄새가 조금 났습니다-> 새차샀을때 새차 시트에서 나는 냄새와 매우 유사한것 같습니다. 이냄새 좋아하시는분들도 많던데 저는 냄새에민감해서 그런지 조금 신경쓰이네요 겨울이라 창문열어서 냄새빼기도 곤란하고 ㅠㅠ

2. 180도 눕혀서 사용할때는 등 쿠션을 제거하여야 할것 같습니다. 쿠션 제거하지 않고 사용하면 눕는자세가 많이 불편하네요

 

이상 제닉스 ARENA-X ZERO BLACK 게이밍 의자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좋은 의자 사용하게 해주신 제닉스께 감사드립니다.

 

 

‘이 사용기는 제닉스를 통해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v1 승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