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 ‘아킬레우스: 알려지지 않은 전설’ 공식 한글화 버전 단독 출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스토브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소울라이크 액션 RPG ‘아킬레우스: 알려지지 않은 전설’(개발사 다크 포인트 게임스)의 공식 한글화 버전을 단독 출시한다고 3일(금) 밝혔다.

‘아킬레우스: 알려지지 않은 전설’은 고대 그리스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에 등장하는 용사 '아킬레우스'를 주인공으로 하는 액션 RPG 장르의 게임이다. 폴란드의 개발사 다크 포인트 게임스(Dark Point Games)가 개발, 소울라이크 요소가 포함된 전투 방식과 쿼터뷰 액션 RPG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앞서 선보인 스팀에서는 1,000개 이상의 리뷰와 함께 긍정적인 평가를 받기도 했다.

‘아킬레우스: 알려지지 않은 전설’에서 이용자는 고대 그리스 신화의 대담무쌍한 전사 '아킬레우스'의 역할을 직접 플레이하게 된다. AI 요소가 도입된 신개념 전투 방식으로 게임 내 적들이 실제 사람처럼 협력하거나 환경적인 요소를 활용한 다채로운 공격 패턴을 사용하여 한층 높은 게임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위대한 대서사시 배경의 오픈월드 안에서 실감 나는 전투와 개성적인 플레이스타일을 구성할 수 있는 무기, 아이템, 그리고 스킬 조합 시스템 등으로 20시간 이상의 플레이 타임을 제공한다.

스토브는 직접 한국어 번역 작업을 진행한 ‘아킬레우스: 알려지지 않은 전설’의 공식 한글화 버전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시일로부터 오는 16일(목)까지 2주간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킬레우스: 알려지지 않은 전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 게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