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크라이스타' 한국어판 18일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오늘 울며 싸우는 미소녀 액션 RPG 「크라이스타(CRYSTAR)」의 PlayStation®4 한국어판을 출시하며,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자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18일부터 진행한다.

FURYU사가 출시한 「크라이스타」는 ‘눈물을 흘리며 싸우는 액션 RPG’라는 독특한 게임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으며, 미소녀와 눈물, 그리고 어둠이 합쳐져 이색적인 세계관을 선보인다. 게임에서는 이능력을 각성한 주인공 ‘레이’가 자신의 실수로 죽은 여동생 ‘미라이’를 ‘요미가에리’ 시키기 위해 사후 세계에서 싸우는 스토리를 미려한 일러스트와 그래픽으로 담아내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의 각본과 플롯은 90년대 유명 비주얼 노벨 게임의 각본을 맡았던 ‘히사야 나오키’가 담당하여 ‘레이’의 여정을 슬픔과 감동의 이야기로 이끌며, 「이야기」 (모노가타리) 시리즈의 엔딩을 담당한 일러스트레이터로 유명한 ‘우에다 하지메’가 이번 작품에 참여하여 크라이스타의 세계관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오늘 출시한 「크라이스타」의 일반판 및 한정판 패키지를 예약 구매 및 현장에서 구매한 사람들에게는 오프닝에 등장한 ‘레이’의 검은 원피스를 게임 내에 적용할 수 있는 ‘레이 오리지널 코스튬 「원피스(오프닝 Ver.)」의 프로모션 코드가 추가로 증정된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관계자는 “「크라이스타」 한국어판 출시 소식을 계속 해서 알려오면서 그동안 유저분들이 보여준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해당 코스튬 프로모션 코드를 패키지판과 함께 드리기로 결정했다.” 고 밝혔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크라이스타」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여, 「크라이스타」 PS4 한국어판의 패키지판 또는 다운로드판의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크라이스타」BIG 캔뱃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늘부터 실시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벤트 응모 기간: ~ 2019년 5월 5일(일)
●이벤트 참가 방법:

1. PS4 「크라이스타」 한국어판(패키지판 또는 다운로드판)의 구매 인증샷 촬영
(패키지 인증샷, 플레이 스크린샷, 플레이하는 모습 등)

2. 촬영한 인증샷을 아래 방법 중 하나를 골라 업로드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블로그 이벤트 참여 게시글에 댓글로 업로드
- 페이스북에 해시태그 #크라이스타 #한글화 와 함께 업로드
- 트위터에 해시태그 #크라이스타 #한글화 와 함께 업로드

※ 트위터로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에는 당첨 연락을 위해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트위터 계정(@ASW_ASIA)을 반드시 팔로우.

●이벤트 경품: 「크라이스타」 BIG 캔뱃지 1종 (지름 약 15cm) (랜덤 증정)
●당첨자 발표: 2019년 5월 13일(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블로그/페이스북/트위터를 통해 발표 예정









-「크라이스타」 게임 소개

■죽여버린 여동생을 ‘요미가에리’ 시키는(되살리는) 여정

사후 세계에 갇혀 버린 소녀 ‘레이’와 그녀의 여동생 ‘미라이’.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가기 위해 헤매던 중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가 두 소녀를 덮쳐온다. 레이는 동생을 지키기 위해 이능력을 각성해서 싸우지만, 그 능력을 제어할 수 없던 나머지 동생을 자신의 손으로 죽여버리고 만다. 절망에 빠진 레이에게 악마가 나타나 ‘사후 세계를 떠도는 죽은 자의 영혼을 베어내고, 그 고통 끝에 흘리는 눈물을 바치면 죽은 미라이를 부활시켜주겠다’ 라며 계약을 제안하고, 동생을 살리기 위해 악마와 계약한 레이는 목숨을 걸고 싸움의 무대에 오른다.

■눈물을 흘리면 더욱 강해지는 카타르시스

플레이어는 실제 전투가 발생하는 사후 세계와, 전투 준비 및 획득한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는 현실 세계를 넘나들며 게임을 진행한다. 한때 인간이었던 적들을 사후 세계에서 쓰러트리면 고통스러운 비명을 주인공에게 남기고, 주인공은 현실 세계의 자신의 방으로 돌아가 눈물을 흘리면서 그 단말마의 비명을 정화할 수 있으며 정화를 통해 전투에 도움이 되는 장비 아이템 등을 얻게 된다.

■울며 싸우는 배틀 액션과 수호자 시스템

사후 세계에서 공격을 하거나 대미지를 입을 경우 ‘눈물 게이지’가 상승하여, 게이지를 최대치까지 채우면 울 수 있게 되어 각성 상태가 된다. 이 각성 상태에서는 캐릭터의 이념이 구현된 ‘수호자’라는 존재가 출현하며 연속 공격을 하거나, 공격을 받을 시 자동으로 반격하거나, 캐릭터의 체력이 줄어들수록 수호자가 방어하는 등 캐릭터를 보호해준다.

■각자의 목적을 지니고 싸우는 4명의 미소녀

개성적인 전투 스타일을 갖고 ‘악마의 대행자’로서 싸우는 4명의 캐릭터를 자유자재로 변경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크라이스타」에서는 여동생을 ‘요미가에리’ 시키기 위해 싸우는 주인공 ‘레이’, 복수를 꿈꾸는 ‘코코로’, 사랑하던 어머니를 잃은 ‘센’, 그리고 한때 적이었지만 레이에게 협력하는 ‘나나나’ 등의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크라이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포스트&블로그,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