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2 FC, 케라프 던전 업데이트로 치열한 ‘길드 전쟁’

게임뉴스 | 김춘미 기자 |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자회사 ㈜조이임팩트(대표 조용주)가 개발하는 온라인게임 ‘위드2 FC’(www.wyd2.co.kr)에서 이 달 30일 초강력 몬스터가 등장하는 이벤트 던전 ‘케라프 던전’을 업데이트 한다.





‘케라프 던전’은 몬스터 레벨 220에서 400까지의 초강력 몬스터가 등장하는 이벤트 던전으로, 강력한 몬스터의 출현으로 유저와 몬스터간 집단 전투가 최적화 되었다. 패널티가 존재하는 일반 필드와 달리 케라프 던전에 입장하면 캐릭명과 길드명, 소속 왕국의 이름이 표시 되지 않고  패널티 없이 PK가 진행되기 때문에 ‘익명에 의한 PK의 매력’도 살아있다.





현재 3개 서버군의 총 18개 서버로 서비스 중인 ‘위드2 FC’는 이번 케라프 던전을 총 9개의 서버에만 업데이트 한다. 기존 서버를 점령하고 있는 최강 길드들이 새로운 케라프 던전을 점령하기 위해서는 서버를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길드 간 치열한 집단 전쟁도 예상된다.





위드2 FC 한성수 개발실장은 “케프라 던전에서는 초강력 몬스터 사냥시 경험치와 희귀 아이템의 충분한 보상이 있는 반면 위험 부담도 적지 않다”며 “유저 대 몬스터의 솔로잉 전투, 길드 대 길드의 집단 전투가 활성화 되도록 초점을 맞쳤다”고 말했다.





한편 ‘케프라 던전’의 입장은 각 필드별 갈트 사막을 통해 가능하다.













인벤 Tia - 김춘미 기자(Tia@inven.co.kr)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