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즈,오픈 4일 만에 게임 순위 19위 진입

게임뉴스 | 박태학 기자 |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는 RPS게임 ‘하운즈’(개발사 CJ게임랩, 대표 정운상)의 순항 중이다.

지난 21일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하운즈’는 오픈 첫 날부터 검색엔진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PC방 리서치 사이트 게임트릭스 전체 순위에서도 오픈 4일만에 48위에서 29단계가 껑충 뛰어올라 19위에 오르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넷마블은 “하운즈의 초반 상승세는 오픈 당시 유명 홍보 모델 기용이나 경품 이벤트 없이 순수하게 게임성으로만 승부를 걸어 거둔 성과여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며, “기대감 조성과 함께 하운즈에 대한 게임성이 증명됨에 따라 앞으로 이용자층도 점점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하운즈’는 이 같은 분위기를 이어나가고 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이용자 건의 사항을 적극 수렴해 개선하고, 미션 완료 시 골드와 경험치 보상을 각각 8배와 20% 상향 조정하는 등 이용자 혜택을 보강했다.

또 오는 3월 5일까지 깜짝 보너스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지정된 시간에 하운즈를 플레이 하는 이용자에게 경험치 20%, 골드 10%를 추가 지급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오픈 이후 이용자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반응은 하운즈가 RPS라는 새로운 장르로 시장에 성공리 안착했음을 증명하는 충분한 결과”라며, “이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이용자 지향적 서비스와 업데이트 이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운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