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영웅 2종과 특별 스토리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화영’과 ‘배드캣 아밍’을 새롭게 추가하고 기존 서브 스토리와는 다른 특별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신규 서브 스토리 ‘왕자의 게임’을 업데이트 했다고 25일(금) 밝혔다.

신규 영웅 ‘화영’은 5성 등급의 화염 속성 전사 영웅이다. 높은 공격력을 자랑하며 공격력에 비례해 ‘보호막’을 발생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피해량과 생존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번째 스킬인 ‘패왕열화격’은 상대의 방어력을 관통하는 것은 물론 대상의 최대 체력이 자신보다 높을수록 피해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높은 생명력과 방어력을 가진 적을 효과적으로 상대할 수 있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는 한때 동방 대륙 ‘나탈론’ 최강의 격투가 중 한 명으로 인기 영웅인 ‘켄’의 스승이기도 하다. 수인들의 여왕인 영웅 ‘페이라’에게 패한 후 켄을 제자로 거두고 인간의 마을에 정착해 살아가고 있다.

또 다른 신규 영웅 ‘배드캣 아밍’은 4성 등급의 암속성 월광 영웅이다. ‘배드캣 아밍’은 자신이 피격 당했을 경우 앞 열에 배치된 아군에게 치명 피해 증가 효과를 부여하고 공격한 상대를 다시 공격하게 하는 ‘반격’을 발생 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기본 공격인 첫번째 스킬에 강점이 있는 영웅과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는 하이 주얼리 브랜드 ‘아르미쿠’ 창립자의 손녀로 자신의 브랜드 ‘배드캣’의 대표이자 모델로 활동하는 영웅이다.

마지막으로, 2월 24일부터 3월 16일까지 약 3주동안은 신규 특별 스토리 ‘왕자의 게임’이 오픈 된다. 이용자들은 주차 별로 강력한 보스로 등장하는 여러 왕자들을 제압하고 영웅 ‘카웨릭’이 왕위에 오를 수 있도록 돕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플레이 해볼 수 있다. 특히, 특별 스토리 진행 중 획득한 다양한 단서들을 바탕으로 각 왕자들의 약점을 파악하고 전투 중 올바른 답을 선택해야 효과적인 공략이 가능하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