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우스, 블러드 아니마 업데이트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넷마블]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훈)이 서비스하는 감성 MMORPG 《프리우스 온라인》이 새로운 차가운 감성, 《블러드 아니마 (Blood Anima)》의 시대를 연다.

《블러드 아니마》는 신규 캐릭터와 강화된 아니마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세계관 속에서 치열한 전투와 경쟁 위주의 콘텐츠로 기존 ‘프리우스 온라인’와 완전히 차별화된 게임성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존 ‘프리우스 온라인’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킬들이 대거 생성되며, PK가 가능해진 PVP 시스템과 공성전 등 전투 콘텐츠가 크게 강화된다.

스킬 시스템이 ‘스킬 트리’ 시스템으로 변경되어 각 직업별로 개성 있는 캐릭터 육성이 가능해지며, 새로운 캐릭터인 여자 아인 기사, ‘무영기사’가 추가되고, 이권쟁탈을 주요 요소로 하는 경제 시스템이 새롭게 등장한다.

특히, ‘아니마’가 보조 캐릭터의 역할에서 강력한 전투 지원을 하도록 바뀐다.

새롭게 등장하는 전투타입 아니마는 자체 레벨과 개별적인 능력치를 지녀 경험치 축적을 통한 성장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찬스’와 ‘캔슬’ 시스템 등 달라진 세계관에 맞춘 콘텐츠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게임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블러드 아니마》는 16일 공식 사이트(ba.netmarble.net)를 오픈하고 새로운 시대에 대한 탐험자를 맞이하기 시작했다. 이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변경된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CJ인터넷 지종민 부장은 “《블러드 아니마》는 지난 1년간 극비리에 개발해 온 프로젝트로, ‘차가운 감성’에 맞는 새로운 콘텐츠와 세계관을 성공적으로 구현하였다”며, “보다 새로운 게임을 원하시는 모든 게임이용자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 프리우스 인벤 바로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