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아니마, 30일 정식 서비스

게임뉴스 | 김상겸 기자 | 댓글: 10개 |
[자료제공 : CJ인터넷㈜]

CJ인터넷㈜(대표이사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이 새롭게 선보이는 차가운 감성 <블러드 아니마>가 30일 정식 서비스를 개시한다.

<블러드아니마>는 감성 MMORPG <프리우스>가 전투 타입으로 새롭게 변화한 버전으로, PK(Player Kill)와 공성전 등 강력한 PVP 시스템을 도입하고 전체 스킬 시스템의 변화 및 신규 캐릭터 추가, 이권 쟁탈형 경제 시스템 등 대대적인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또, 30일 정식 서비스에 맞춰 18세 이상 유저 대상 신서버인 ‘블러드’ 서버를 오픈한다.

이번 <블러드아니마>의 가장 큰 차별점은 PVP시스템으로 대표되는 전투 시스템이다.

25레벨부터 무제한 PK가 가능해지며, PK 횟수에 따라 악행수치가 올라가고 현상금이 붙는 현상금 시스템이 도입되어 일반 유저도 PK를 통한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악행수치가 높을수록 사망시에 아이템이 드랍하거나 파괴되어 긴장감 넘치는 게임플레이를 기대할 수 있다.

또, ‘프리우스’의 동반자 ‘아니마’가 자체 레벨과 경험치, 아이템을 보유하며 전투역할의 비중이 강해짐에 따라 새롭게 등장한 대규모 공성전 등에서 역할이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되어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줄 것으로 전망된다.

차별화된 전투를 위해 스킬 시스템도 스킬 트리 형태로 변경되어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와 개성 있는 캐릭터의 육성이 가능해졌다.

특색 있는 신규 캐릭터 ‘무영기사’도 등장한다.

‘무영기사’는 <블러드 아니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 캐릭터로, ‘아인’족 특유의 아름답고 강인한 외모에 상대의 힘을 흡수해 자신의 힘으로 바꾸어 사용하는 특수한 능력을 지닌 강력한 전투타입 클래스로 또 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블러드 아니마>의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제공된다.

오픈일로부터 15일간 신규서버 ‘블러드’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탈 것 아이템인 ‘페로’를 무료로 증정하고,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초반 레벨업에 필요한 유용한 아이템을 지원한다.

각 부분별로 최초를 달성하는 미션 이벤트도 실시된다.
첫 공성전 참여자 및 승리 길드, 가장 먼저 아니마를 만난 100인, 인스턴트 던전을 A랭크 이상으로 클리어한 최초의 1팀 등 다양한 미션을 성공시킨 유저에게 고급 아이템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초반 레벨업 지원을 위해 매일밤 8시부터 12시까지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이 200% 상승되고, 이벤트몬스터를 통한 경품 획득이 가능한 ‘피크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CJ인터넷 지종민 부장은 “강화된 PVP 시스템을 통한 전투 요소를 극대화한 <블러드 아니마>는 <프리우스>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대폭 보완하여 새로운 게임성과 재미를 추구한 게임”이라며, “고객들의 의견반영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계속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식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러드 아니마> 홈페이지(ba.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프리우스 인벤 바로가기 [클릭]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