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식 홈페이지 GM노트를 통해 공개된 스킬 패치 안내 사항입니다.
안녕하세요. 프리우스 온라인 [GM]셀레네입니다.
효율이 낮아 그 동안 잘 사용하지 않던 스킬을 상향 조정하고,
타 직업과의 스킬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스킬 밸런스가 조정될 예정입니다.
또한 주술사의 경우 힐러로서의 직업 역할을 부여하기 위해 다수의 스킬이 변경됩니다.
그럼 각 클래스 별 밸런스 대상 스킬 및 변동 사항에 대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전사
1. 대지진
- 대지진 사용 시 추가 위협 수치가 부여됩니다.
2. 대지 가르기
- 대지 가르기 사용 시 추가 위협 수치가 부여됩니다.
-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이 기존 60초에서 30초로 변경됩니다.
- 숙련도 1포인트 강화에 의한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가 기존 6초에서 3초로 변경됩니다.
◆ 수호병
1. 방어기술 연마
- 방어기술 연마로 상승하는 마법저항력이 2배 증가됩니다.
2. 태산 가르기
- 태산 가르기 스킬의 타격 대상수가 기존 3개체에서 5개체로 증가합니다.
3. 바위 뚫기
- 바위 뚫기 사용 시 추가 위협 수치가 부여됩니다.
◆ 돌격병
1. 기폭발
-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이 기존 300초에서 240초로 변경됩니다.
- 숙련도 1포인트 강화에 의한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가 기존 30초에서 24초로 변경됩니다.
2. 강행돌파
-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이 기존 300초에서 240초로 변경됩니다.
- 숙련도 1포인트 강화에 의한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가 기존 30초에서 24초로 변경됩니다.
3. 기공포
-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이 기존 600초에서 480초로 변경됩니다.
- 숙련도 1포인트 강화에 의한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가 기존 60초에서 48초로 변경됩니다.
◆ 검사
1. 초승달 베기
- 6레벨 이후의 초승달 베기는 대상수가 2개체씩 증가합니다.
2. 강격
- 강격 사용 시 생성되는 추가 위협치가 증가합니다.
3. 힘줄절단
- 힘줄절단 사용 시 추가 위협 수치가 부여됩니다.
◆ 검투사
1. 대검술 연마
- 스킬 연마에 의한 방어도 상승 효과가 추가됩니다.
2. 투기발산
- 투기발산 사용을 위해 생성되는 위협 수치가 2배로 증가합니다.
3. 폭주
- 폭주 상태에 생성되는 위협 수치가 절반으로 감소됩니다.
4. 검의 분노
- 검의 분노 사용 시 추가 위협 수치가 부여됩니다.
- 스킬 시전 타입이 '즉시' 시전으로 변경됩니다.
◆ 마검사
1. 검의 화신 소환
- 검의 화신 소환 스킬의 피해량이 1.5배 증가합니다.
◆ 사냥꾼
1. 유인
- 유인 스킬 사용 시 적들이 사냥꾼을 더 확실하게 인식하도록 수정됩니다.
2. 교란
- 교란 스킬의 위협 수치 감소량이 증가합니다.
◆ 추적자
1. 추적자의 화살
-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이 기존 8초에서 30초로 변경됩니다.
- 소비 마력이 3배 증가합니다.
- 스킬 피해가 4배 증가합니다.
◆ 주술사
1. 피의 결속
- 피의 결속 사용 시 소비 마력이 2배 증가합니다.
- 스킬 효과에 의한 체력 회복량이 2배 증가합니다.
2. 마기아 결속
- 마기아 결속소비 마력이 1/2로 감소됩니다.
- 스킬 효과에 의한 마력 회복량이 3배 증가합니다.
3. 생명의 돌
- 생명의 돌 지속 시간이 30초에서 20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이 기존 120초에서 60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 사용 시 소모 마력이 다소 증가합니다.
- 스킬 효과에 의한 틱당 체력 회복량이 2배 증가합니다.
- 생명의 돌 스킬이 치유량 증가 옵션에 적용 받도록 변경됩니다.
- 스킬 적용 범위가 반경 40미터에서 30미터로 변경됩니다.
4. 마력의 돌
- 마력의 돌 지속 시간이 30초에서 20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이 기존 120초에서 180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 적용 범위가 반경 40미터에서 30미터로 변경됩니다.
- 숙련도 1포인트마다 시전 시간이 0.2초씩 추가로 감소됩니다.
5. 활력의 씨앗
- 스킬 효과를 적용 받고 있는 대상이 피해를 입는 즉시 발동 되도록 변경됩니다.
- 스킬 사용 시 소모 마력이 기존 대비 2배 증가합니다.
6. 행운의 대가
- 파티형 버프 스킬로 시전 타입이 변경됩니다.
- 스킬 사용 시 소모 마력이 기존 대비 3배 증가합니다.
7. 마기아의 역류
- 파티형 버프 스킬로 시전 타입이 변경됩니다.
- 스킬 사용 시 소모 마력이 기존 대비 3배 증가합니다.
◆ 악사
1. 충격파
- 충격파 사용 시 추가 피해를 입히도록 변경됩니다.
2. 대충격파
- 대충격파 사용 시 추가 피해를 입히도록 변경됩니다.
-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이 기존 300초에서 180초로 변경됩니다.
- 숙련도 1포인트마다 대기 시간 감소가 30초에서 18초로 변경됩니다.
3. 장수의 축복
- 스킬 시전 시간이 기존 4초에서 2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 사용 시 소모 마력이 기존 대비 2배 증가합니다.
4. 침식
- 침식 스킬 틱당 피해량이 기존 대비 2배 증가합니다.
- 침식 스킬 중첩도가 기존 5회에서 3회로 변경됩니다.
5. 소리칼날
- 소리칼날의 시전 시간이 기존 2초에서 1.5초로 변경됩니다.
◆ 무희
1. 바람칼날
- 바람칼날의 시전 시간이 기존 2초에서 1.5초로 변경됩니다.
◆ 기도자
1. 달의 정령 소환
-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이 기존 800초에서 600초로 변경됩니다.
◆ 원소술사
1. 집중력 강화
- 파티형 버프 스킬로 시전 타입이 변경됩니다.
2. 위상전이
- 스킬 사용 시 기존보다 좀 더 많은 위협 수치가 감소하도록 변경됩니다.
◆ 전투술사
1. 인화
- 스킬 효과 유효 범위가 1미터에서 3미터로 변경됩니다.
◆ 학자
1. 마기아 로봇 소환
-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이 기존 800초에서 600초로 변경됩니다.
2. 잠재능력강화
- 파티형 버프 스킬로 시전 타입이 변경됩니다.
- 스킬 사용 시 소모 마력이 기존 대비 2배 증가합니다.
◆ 사수
1. 퇴각
- 스킬 사용 시 기존보다 좀 더 많은 위협 수치가 감소하도록 변경됩니다.
◆ 저격수
1. 필살
- 스킬 지속 시간이 기존 5초에서 10초로 증가 변경됩니다.
- 증가하는 치명타 수치가 기존 100에서 50으로 변경됩니다.
◆ 속사수
1. 화려한 총격
- 스킬 추가 효과로 인한 근거리 총격 상처 디버프의 지속 시간이 60초에서 20초로 변경됩니다.
- 디버프 효과에 의한 피해 간격이 8초에서 4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이 100초에서 60초로 감소합니다.
- 숙련도 1포인트 당 대기 시간 감소가 10초에서 6초로 변경됩니다.
2. 근접 사격 연구
- 스킬에 의해 증가하는 원거리 공격력이 2배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