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마에서 변신하는 가이거즈의 경우 역시, 만날 수가 없었죠.
2일차에 캐릭터를 생성하고 접속을 해보니 아니마가 자동으로 나타나는군요!
![](https://img.inven.co.kr/column/jukz_prius_report/20100818184555723.jpg)
더욱이 인벤토리에는 4종의 가이거즈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https://img.inven.co.kr/column/jukz_prius_report/(63)20100818184555723.jpg)
아니마 창을 살펴보니 정보, 전문기술, 성향의 3종류 탭이 있네요.
![](https://img.inven.co.kr/column/jukz_prius_report/(41)20100818184555723.jpg)
정보에서는 아니마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고, 레벨과 아니마의 수치가 나타납니다.
캐릭터와 비슷하게 나타나는군요~
전문기술에서는 현재는 감정부분만 있는데요. 요리나 채집 등이 추가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일단은 호기심 하나군요.
성향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https://img.inven.co.kr/column/jukz_prius_report/(67)20100818184555723.jpg)
아니마 스킬은 어제 설명드렸다시피 캐릭터와 동일하게 트리 형태를 띕니다.
아니마의 성향에 따라서 스킬 트리가 변경되는 것 같네요~
3C 게이지가 2700 이상이 되면, 아니마를 각성시킬 수 있게 됩니다.
각성한 아니마는 소녀에서 숙녀로 성장하게 되고, 버그인지는 모르겠지만
능력치에는 별다른 변화가 없습니다.
![](https://img.inven.co.kr/column/jukz_prius_report/(67)20100818184555723.jpg)
![](https://img.inven.co.kr/column/jukz_prius_report/20100818212602467.jpg)
게이지는 0부터 1, 2, 3까지 변화합니다. 모닥불에 앉아서 쉬거나 전투를 하는 등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3번 Maximum인 경우 가이거즈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https://img.inven.co.kr/column/jukz_prius_report/20100818212602850.jpg)
![](https://img.inven.co.kr/column/jukz_prius_report/(93)20100818212602850.jpg)
아니마를 각성시키거나 가이거즈를 소환하면 3C 게이지는 소모되며,
게이지가 0이 되면 각성이나 소환이 풀리게 됩니다. ^0^
![](https://img.inven.co.kr/column/jukz_prius_report/20090210204118497.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