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홈
웹진
e스포츠
로그인
전체서비스
전체
주요
인터뷰
기획
칼럼
리뷰
동영상
포토
[태그 : #gcon]
기사 목록
툴은 툴일 뿐, 중요한 것은 '에픽 생태계'
주제 : 콘텐츠의 미래와 에픽게임즈 생태계 강연자 : 신광섭 - 에픽게임즈 엔진 비즈니스 리드 분야 : 게임 엔진, 콘텐츠 시간 : 2022.11.17(목) 12:00 ~ 12:50 요약 : 다양한 영상 콘텐츠와 게임과 같은 인터랙션 콘텐츠의 제작 방식이 경계가 사라지며 통합되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는 언리얼 엔진이 존재하고 있다. 언리얼 엔진이 콘텐츠...
게임뉴스 |
기자:
서동용
|
작성시간
11-19
게임의 속편과 마주하는 세 가지의 기대
주제 : FAR : 시리즈의 게임 디자인 강연자 : 돈 슈머커 - Okomotive 공동창립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분야 : 개발 시간 : 2022.11.18(금) 12:00 ~ 12:50 요약 : 2018년 첫 번째 타이틀인 "FAR: 론 세일즈" 출시 이후 속편인 "FAR: 변화의 파도"를 개발하기까지, 어떤 것들이 그들을 속편 제작에 돌입하게 했는지...
게임뉴스 |
기자:
서동용
|
작성시간
11-18
이거 안하면 게임 터짐, 메모리 관리
주제 : 모바일 게임, 메모리 최적화도 안하면 어쩔티비 강연자 : 오지현 - 유니티테크놀로지스코리아 에반젤리스트 분야 : 게임엔진, 개발 시간 : 2022.11.17(목) 17:00 ~ 17:50 요약 : 유니티 오지현 에반젤리스트가 모바일 게임 메모리 최적화를 위해 크게 신경써야 할 부분을 설명하고, 최적화를 위한 강력한 툴인 유니티 메모리 프로파일러를...
게임뉴스 |
기자:
서동용
|
작성시간
11-18
1
1
목록
검색
검색
제목
기자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주)인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