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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1 간담회: '제우스 이적'과 '주전 경쟁 논란' 직접 해명
T1은 21일 간담회를 열어 '제우스' 최우제 이적 과정의 오해, '구마유시' 이민형과 '스매쉬' 신금재 주전 경쟁 의혹, 언론 탄압 논란 등 팬들의 궁금증에 답했다. 안웅기 COO는 로스터 혼란에 대해 사과하며 피어리스 드래프트, '도란' 교체, '구마유시' 경기력 저하를 원인으로 꼽았다. 조 마쉬 CEO의 주전 기용 요청은 있었으나 코칭스태프의 최종 결정이었음을 강조했다. T1은 팬 소통 미흡을 인정하고 악성 댓글에 강경 대응할 것을 약속했다....
게임뉴스 | 기자: 김병호 | 작성시간 0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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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원작 감성 그대로, 전략은 더 깊게... '세븐나이츠 리버스'
넷마블이 '세븐나이츠 리버스' 프리뷰데이를 24일 개최, 5월 15일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행사에서는 게임 사전 빌드 체험, 개발자 토크 세션, 광고 모델 비비의 특별 공연이 진행됐다. 개발진은 원작의 재미를 복원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 유저 소통을 핵심 가치로 삼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언리얼 엔진5로 개발, 3:3 팀 구성, 다양한 영웅 활용, 쫄작 시스템 유지, 신규 유저를 위한 시나리오 이벤트 등을 특징으로 한다....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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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신작 4종으로 오딘의 성공 계보 잇는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금일(15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지스타 2024 미디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지스타에 첫 참가를 결정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지스타 2024에 출품한 4종의 작품을 소개하고, 각 타이틀의 개발 및 서비스 방향성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간담회 현장에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김재영 의장과 신작 4종의...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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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게임컴퍼니, "스카이의 미공개 세계관, 애니메이션으로 확장한다"
댓게임컴퍼니는 금일(7일), 한국의 미디어 관계자들을 초청하여 'SKY – 빛의 아이들(이하 스카이)'의 미디어 프리뷰 행사를 개최했다.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출시된 후 약 5년가량의 시간이 흘렀지만, 스카이는 여전히 새로운 업데이트와 시즌을 추가하며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댓게임컴퍼니는 지난 2006년에 미국에서 설립된 인디 비다오 게임 전문 개발 스튜...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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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태건 위원장, "소통 확대 약속, 더 다가가는 게임위 만들 것"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가 금일(6일), 광화문 CKL 기업지원센터에서 게임 업계 관계자들과 기자들을 초청하여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소통 간담회는 서태건 위원장이 지난 3개월간의 부임 소회를 밝히고, 이용자 및 사업자 민간 단체, 주요 기업과 학회 등을 방문하여 청취한 의견과 소통한 내용들을 이야기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외에도 서태건 위원장...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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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과 '인조이'로 유럽 공략 나선다
크래프톤은 21일, 독일 쾰른에서 열린 유럽 최대의 게임쇼 게임스컴 2024에서 전 세계 미디어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다크앤다커 모바일, 인조이 개 게임에 대한 설명과 비전, 앞으로의 계획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는 오늘날의 크래프톤을 있게 한 일등 공신 배틀그라운드의 지난 7년간의 여정과 김...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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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화 프로세스 공개와 개선 의지, '명조' 간담회
쿠로 게임즈는, 3일 선암 아트센터에서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유저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유저 간담회는 그간 성원을 보낸 한국 유저에 대한 감사와 현지화 개선과 관련해 소통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현장에는 쿠로 게임즈의 글로벌라이제이션 팀과 한국퍼블리싱 팀이 참석, 유저들에게 현지화 과정 및 앞으로의 개선 방향에 대해 설명하고 Q&A를 진행했다....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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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테일 18주년 기념 ‘2024 라테일 쇼케이스’ 개최
액토즈소프트는 자체 개발 액션 RPG ‘라테일’에서 진행한 서비스 18주년 기념 유저 간담회 ‘2024 라테일 쇼케이스’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5일(토), 서울 충무로에 위치한 WDG e스포츠 스튜디오에서 5년 만에 진행된 이번 오프라인 행사에는 사전에 선발된 120여 명의 유저들과 ‘라테일’ 개발진 및 운영진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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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용과 같이8 "80시간 이상, 시리즈 최대 볼륨 담았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19일, 서울시 마포구 'H-Stage'에서 용과 같이8' 한국어판 발매 기념 유저 초청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유저 초청 이벤트에는 용과 같이8의 치프 프로듀서 사카모토 히로유키, 본작의 한국 앰버서더 다나카 유키오, MC 모에카, 그리고 특별 게스트인 QWER의 마젠타와 함께 하는 스테이지 이벤트가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용과 같이...
인터뷰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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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SF RTS? 글로벌 가능성 봤다" 스페이스 기어즈
MMORPG 강세를 보인 한국 시장. PC RTS는 어려운 길이라고 투바이트 함영철 대표는 말했다. 하지만 반대로 SF, 전략이 가진 글로벌에서의 대중성이 스페이스 기어즈의 긍정적 성과를 내다보고 도전하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투바이트는 20일 평촌 오피스에서 펜타피크 스튜디오의 게임 사업 비전과 함께 신작 스페이스 기어즈에 대한 상세 정보와 플레이를 공개...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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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코4, "퀘스트2보다 더 편하고, 더 싸다"
글로벌 VR 기업 PICO(이하 피코)는 금일(4일),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피코 신제품 한국 출시 기념 미디어 간담회'를 개최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피코의 신제품을 발표했다. 이날 피코가 공개한 신제품은 차세대 올인원 VR 헤드셋 '피코4(PICO4)'로, 일부 유럽 시장 선공개 때부터 '메타 퀘스트2보다 더 향상된 성능과 저렴한 가격'을 무...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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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마무스메 간담회, 어떤 말이 오갔나?
카카오게임즈는 17일, 판교에 있는 본사에서 우마무스메 유저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8월부터 우마무스메 한국 서버에서 유저들이 제기했던 운영 및 서비스 이슈와 관련해 카카오게임즈의 운영 책임자 및 사업총괄이 유저의 목소리를 듣고 답변하겠다는 취지로 열렸다. 유저측 대표로는 유저들의 합의를 거쳐서 각 커뮤니티별로 선정된 대표 7인이 참석했으며...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이두현 | 작성시간 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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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마무스메 간담회, 17일 카카오게임즈 본사에서 진행
카카오게임즈는 오늘(13일), 공식 카페를 통해서 우마무스메 간담회 일정을 공지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8월부터 불거졌던 우마무스메 한국 서비스 관련 이슈 전반에 대해 유저 대표진이 카카오게임즈측에 질의하고, 소통 및 서비스 개선을 요구하고자 마련됐다. 간담회는 카카오게임즈 본사에서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간담회에는 유저 대표진 7명과 카...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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