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의 크리스탈', 여름 시즌 대규모 '한여름의 푸른 바다' 업데이트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뉴버스




바이트댄스 산하 게임사 뉴버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아케인펑크 ARPG 'CoA: 아틀란의 크리스탈'이 여름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한여름의 푸른 바다'를 2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7월 24일부터 8월 2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시원한 비주얼과 전투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정 아이템, 신규 코스튬, 여름 탈것 등 시즌 한정 콘텐츠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여름 시즌 한정 맵 '파도섬'에 입장해 탈것 레이싱 '파도 위의 질주', 팀 대전형 해변 축구 '파도 슈퍼 리그', NPC 투표 기반 미니게임 '달려라 소라' 등 3종의 메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콘텐츠 참여 시 계정 공유가 가능한 '빙수 플래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얼음 선데이'를 만들어 '빙수 상점'에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여름 한정 상점에서는 해변 코스튬 '뜨거운 휴가' 및 '한여름의 파도', 탈것, 60레벨 강화권 등 보상이 제공된다. S급 보상으로는 신규 오라 '황금 꿈나라', 신규 무기 스킨 '푸른 파도', '명금 오라 배지' 등이 포함된다.

또한, 출석형 '기념일 집결' 미션을 통해 영혼 연금석, 귀속 골드, 강화권 등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NPC 퀘스트를 통해 개방되는 '낚시 콘텐츠'는 이벤트 맵 내 랜덤 포인트에서 진행된다.

'CoA: 아틀란의 크리스탈'은 공중 콤보 기반의 전투 시스템과 스킬 액션이 특징으로, 출시 직후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0만을 달성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