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목록
-
선시안 모바일 배구 게임 '더 스파이크 크로스', 글로벌 다운로드 1억 3천만 건 돌파
게임 개발 및 운영 스타트업 선시안은 자사 모바일 배구 게임 '더 스파이크 크로스'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가 1억 3천만 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글로벌 배구 게임 최초로 1억 다운로드를 달성한 데 이은 새로운 기록이다. 2D 모바일 스포츠 게임인 '더 스파이크 크로스'는 3대3 배구 경기 룰을 기반으로 전략적 플레이와 스파이크의 재미를 선사...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8-07
-
배구 게임 ‘더 스파이크 크로스’ 베트남 시장 진출
선시안은 VTC 온라인과 '더 스파이크 크로스'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 2025년 하반기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다. VTC 온라인은 베트남 1위 게임 퍼블리셔로, 선시안은 현지화 및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더 스파이크 크로스는 동남아시아에서 성과를 거두며 글로벌 누적 1억 3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7-29
-
더 스파이크 크로스, 배구 게임 중 세계 최초 1억 다운로드
스타트업 ㈜선시안의 모바일 배구 게임 '더 스파이크 크로스'가 누적 1억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3대3 배구 룰을 기반으로 한 이 게임은 고교 배구부 성장기를 담고 있다. 2018년 서비스 시작 후 7주년을 맞았으며, 2024년에만 3,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서비스 7주년 기념 이벤트와 함께 캐릭터, UI 등 디자인 리워크를 진행했다. 권오준 대표는 2025년에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며, 올해 안에 스팀 출시를 통해 PC 플랫폼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4-16
-
선시안, 日 G홀딩스와 손잡고 '더 스파이크 크로스' 일본 공략 나서
게임 개발사 선시안(대표 권오준)은 일본 IP 전문 에이전시 G홀딩스와 일본 시장 진출 및 IP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선시안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배구 게임 '더 스파이크 크로스'의 일본 서비스를 강화한다. G홀딩스는 일본 애니메이션 IP 콜라보레이션, 성우 더빙, 번역, 마케팅 등을 지원한...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