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디제이맥스' 오프라인 공연, 3분 만에 전석 매진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2개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오프라인 공연 '디제이맥스 미라클 2025' 티켓이 오픈 3분 만에 모두 팔렸다고 21일 밝혔다.

총 1,100석 규모로 8월 9일과 10일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지난 18일 오후 6시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수많은 팬이 몰리며 순식간에 매진됐다. 이와 함께 '디제이맥스' 관련 키워드가 예스24 티켓 실시간 인기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이번 매진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가 단순한 게임을 넘어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았음을 보여주며, 국내 대표 리듬 게임의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디제이맥스 미라클 2025'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인기 음악과 지난 6월 출시된 컴필레이션 앨범 '64514'를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DJ 퍼포먼스 외에 보컬, 피아노, 기타 세션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음악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열린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공연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고의 퍼포먼스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을 주최하는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는 네오위즈의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시리즈를 개발하는 로키 스튜디오 산하의 음악 레이블로, 디제이맥스 IP를 활용한 다양한 음악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