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직접 개발하는 신작 액션 RPG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Vindictus: Defying Fate)’의 프리 알파 테스트가 14일 시작됐습니다.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는 넥슨 대표 IP ‘마비노기 영웅전’의 켈트신화 기반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개발 중인 신작 콘솔·PC 액션 RPG입니다. 스팀에서 진행되는 프리 알파 테스트는 스팀 계정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지만,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기 어려운 이들을 위해 인벤에서 플레이 영상과 미리보기를 준비해보았습니다.
플레이 영상에는 이번 프리 알파 테스트에서 선택할 수 있는 두 개의 캐릭터 중 '피오나'의 게임 플레이를 담았습니다. 인게임 내에서 ESC 버튼을 누르면 활성화할 수 있는 의상 목록 중 기본 의상과 다섯 가지 추가 의상의 비주얼도 담았으니, 영상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먼저 첫 번째 지역인 '북쪽 폐허' 지역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F1 버튼과 F2 버튼을 누르면 기본 조작이나 콤보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으니,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체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후 통로 구간에서 기본 몬스터인 놀과 놀 레인저를 사냥하며 이동하고, 이후 중간 보스로 등장하는 섀도우팡, 스노우스킨, 샤프투스, 그리고 마지막 보스전으로 놀 치프틴과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영상에서 소개된 내용 외에도 듀얼소드를 활용한 신속한 움직임으로 속도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리시타, 그리고 두 번째 지역인 얼음계곡까지 탐험할 수 있으니, 게임 플레이가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의 프리 알파 테스트에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빈딕투스의 프리 알파 테스트는 오는 18일 오후 5시까지 스팀을 통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