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목록
-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스팀을 통해 유저들에게 게임 더 많이 노출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올바른 마케팅 방법은 무엇일까? 밸브가 15일 개발자들이 가장 많이 물어본 내용들에 대한 답변을 남겼다. 밸브는 지난 3월 샌프란시스코에서 진행된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GDC)를 통해 마케팅 모범 사례를 소개하는 세션을 진행했다. 또한, 여러 차례 Q&A 세션을 진행하며 개발자들이 무엇을 알고...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5-15
1
-
메타, 생성형 AI 기반 마케팅 도구 전 세계 확대 도입
메타가 기업 및 브랜드를 위한 생성형 AI 기반 마케팅 도구를 한국 포함 전 세계에 도입한다. ▲문구 자동 생성 ▲이미지 재가공 ▲배경 생성 등 보다 효율적인 디지털 마케팅 업무를 돕는 기능들로, 광고 관리자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다. 각 기능들의 지원 국가는 내년까지 순차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메타는 메타의 플랫폼과 기술을 활용해 브랜드의 비즈니스가 성...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10-05
-
글로벌 게임 출시, 무엇을 고민해야 하나?
다변화하는 플랫폼과 트렌드에 맞춰 게임 출시를 준비하는 과정은 쉽지 않다. 또한, 최근에는 단순히 국내 시장에만 먼저 게임을 출시하는 것이 아닌, 글로벌 시장을 공략을 염두에 두고 준비를 하는 것이 '정석'이 되고 있다. 이를 위해서는 게임이 재밌어야 하는 건 기본이고, 각종 마케팅 및 론칭 전략을 수립해서 차근차근 준비하는 고도화된 과정과 의사 결정이 필...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11-19
1
-
빅데이터로 분석한 한국 모바일 시장 마케팅
이번 분석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의 매출들을 합산한 내용들로 이루어져 있고요. 본 자료의 데이터는 저희의 고유 알고리즘을 통해 산출된 추정치입니다. 이는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고, 이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저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대신, 다년간의 노하우를 통해서 축적된 데이터라는 점 이야기드리고 싶고요. 이런 부분 인지해주시...
게임뉴스 | 기자: 박범 | 작성시간 11-18
6
-
큐로드, 지스타 B2B 참가…마케팅 컨설팅 무료 제공
글로벌 서비스 운영 기업 큐로드(대표 길호웅)는 올인원 서비스를 도입하며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자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2’에 B2B 부스를 마련하여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큐로드 부스는 제2전시관 1층 H70 위치에 마련됐으며, 미팅은 현장 직접 방문 또는 공식 홈페이지 문의하기를 통해 비대면 상담을...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