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맥스(각자대표 손면석, 이길형)의 익스트랙션 슈터 신작 ‘미드나잇 워커스(The Midnight Walkers)’가 4일 공개 테크 테스트를 앞두고 실시간 스트리밍과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통해 유저들에게 정보를 공개했다.
위메이드맥스는 오는 4분기 미드나잇 워커스의 얼리액세스를 앞두고 글로벌 유저들이 게임을 직접 체험하고 개발진과 플레이 후기를 나눌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우선 이달 4일부터 7일까지 글로벌 플레이어 누구나 참여 가능한 3차 공개 테크 테스트를 실시한다. 테스트 참가자는 미드나잇 워커스 스팀 페이지를 통해 모집하고 있으며, 참여자는 테스트 기간 동안 다른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글로벌 파트너 스트리머도 모집 중이다. 선정된 인플루언서는 스튜디오 팀과 직접 소통하며 관련 콘텐츠 제작 및 스트리밍에 필요한 부분을 지원받게 되고, 무료 게임 키와 온/오프라인 이벤트 초대권, 특별 피드백 세션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지난달 29일에는 미드나잇 워커스 파트너 스트리머 전용 테스트가 진행됐다. 테스트 시간 동안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에서 최고 시청자 수 3,000명을 돌파했다.
이번 파트너 테스트에서는 지난 테스트 결과를 기반으로 유저 피드백을 상당수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버전을 선보였다. 서버를 리뉴얼해 플레이 쾌적성과 조작감을 크게 개선했으며, 신규 좀비와 아이템을 추가해 게임의 긴장감을 더하고 유저들의 플레이 전략을 다양화했다.
한 파트너 스트리머는 “1, 2차 테스트를 실시하며 유저가 원했던 부분은 대부분 신속히 반영됐다”며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사소한 것 하나하나 긍정적으로 수용하고, 다음 버전까지 완성하다 보니 더욱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는 작품”이라고 평가했다.
미드나잇 워커스는 최근 첫번째 시네마틱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시네마틱 영상은 외주 없이 관계사 매드엔진 시네마실과 긴밀히 협업해 인하우스 방식으로 제작됐다.
오는 8월에는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5에 참여한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한국공동관의 참가기업으로 선정돼 B2C 전시장에서 글로벌 유저들을 맞는다.
현장에서는 3차 공개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한 미드나잇 워커스의 최신 버전 체험존을 운영하며,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에게는 게임 세계관을 담은 특별한 굿즈도 제공할 예정이다.
미드나잇 워커스는 미드코어 이용자층을 겨냥한 PC/콘솔 PvPvE 익스트랙션 장르로, 독특한 세계관과 다층적인 전투 설계, 몰입감 높은 아트워크가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