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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바이오하자드: 레퀴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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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바이오하자드: 레퀴엠, "별로 안 무서워요. 걱정하지 마세요 ^^"
'바이오하자드' 개발진은 신작에서 1인칭 시점의 멀미감을 줄이기 위해 3인칭 시점에서만 넘어지는 애니메이션을 넣었다고 밝혔다. 몬스터 AI는 예측 불가능성을 줄이고 공포 연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스크립트 기반으로 제어된다. '바이오하자드 7'보다는 덜 무섭고, RE2 리메이크와 비슷한 수준의 공포와 액션 균형을 목표한다. 좁은 복도 외에 맨션 스타일의 스테이지도 존재하지만 오픈 월드는 없다. 주인공 그레이스는 극도의 공포에서 벗어나 점차 강인해지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인벤토리 관리, 전투 등 기존 시스템은 개선될 예정이며, 2026년 출시 전 더 많은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인터뷰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8-28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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