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컴뱃 시리즈, 30주년 기념 프로젝트 공개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댓글: 2개 |
에이스 컴뱃 시리즈가 30주년 기념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에이스 컴뱃 시리즈는 전 세계 누적 판매량 2,000만 부를 돌파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플라이트 슈팅 게임이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에이스 컴뱃 시리즈 30주년을 맞아 기념 프로젝트 및 시리즈 브랜드 디렉터 코노 카즈토키의 메시지를 공개했다.

코노 카즈토키는 1995년 1편 발매 이후 팬들의 관심과 사랑 덕에 에이스 컴뱃 시리즈가 6월 30일 영예로운 3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팬 및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는 30년이라는 오랜 세월 동안 시대와 가치관이 변하고 기술 혁신이 있었으며 회사와 팀도 항상 그 형태를 바꾸면서 많은 변화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 과정에서 팬들의 기대에 충분히 보답하지 못한 부분도 있었으며, 한편으로는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드린 적도 있었을 것이라 짐작한다고 전했다.

코노 카즈토키는 "30년이라는 시간 동안 팬들과 쌓아 온 신뢰와 유대, 그것이 에이스 컴뱃 시리즈를 지탱하고 미래로 견인하는 힘이었다는 걸 체감하고 확신한다"며 "팬들의 신뢰에 걸맞은 보답을 하고자 끊임없이 가치를 제공했기에 30주년이라는 영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든 준비가 끝났다며 더 높은 경지를 향해 날아오르겠다고 에이스 컴뱃 시리즈의 다음을 예고했다. 이에 맞춰 에이스 컴뱃의 매력을 전달하는 ACES WEB이 리뉴얼 오픈됐다. ACES WEB에서는 시리즈 최신 정보 및 과거 시리즈 소개 등 에이스 컴뱃 시리즈 팬이라면 꼭 봐야 할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30주년 기념 영상과 월페이퍼도 공개됐다. 영상과 월페이퍼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운드 레이블 반다이 남코 게임 뮤직에서 에이스 컴뱃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도 7월 1일부터 글로벌 배포한다.

에이스 컴뱃 시리즈 30주년 기념 굿즈 정보를 포함한 3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