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PlayStation®5용 ‘BLEACH 리버스 오브 소울즈’(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2월 21일(금)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 패키지 버전 예약 구매 특전 및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BLEACH 리버스 오브 소울즈’(한국어판) PlayStation5용 패키지 버전의 예약 구매 특전으로, “특제 아크릴 스탠드 ‘쿠로사키 이치고’”를 증정한다.
또한 ‘BLEACH 리버스 오브 소울즈’(한국어판)의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으로 "'BLEACH 천년혈전 편' 히츠가야 토시로 & 시호인 요루이치 의상 세트"를 받을 수 있다.

■ ‘BLEACH 리버스 오브 소울즈’는?
‘BLEACH’의 가정용 게임 최신작으로, 모든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각성하고 극한의 상황을 뒤집어 역전시키는 ‘BLEACH’의 “일격필살” 드라마틱 대전 액션이 등장한다.
▶ 박진감 넘치는 드라마틱한 “일격필살 액션”: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심리전을 통해 상대의 혼백(목숨)을 빼앗으면 승패가 결정된다.

▶“각성”으로 대폭 파워 업&“역전 체험”: 캐릭터가 각성(시해, 만해, 레스렉시온 등)하면 액션이 진화&파워 업한다. 절체절명의 위기를 뒤집는, 마지막 순간까지 긴장을 놓칠 수 없는 역전 액션이 펼쳐진다.

▶'쿠로사키 이치고'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이야기: ‘MAIN STORY’에서는 “사신 대행 편”부터 아이젠 소스케가 통솔하는 “아란칼”과의 격투를 그리는 “아란칼 편”까지 ‘BLEACH’의 이야기를 처음부터 체험할 수 있다. ‘MAIN STORY’에서는 다루지 않은 각 캐릭터의 이야기를 그리는 본작 오리지널 이야기를 포함한 ‘SECRET STORY’도 수록됐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