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가정용 골프 게임 ‘모두의 골프’ 시리즈 최신작 PlayStation5, Nintendo Switch, STEAM용 ‘모두의 골프 월드’(한국어판)의 다운로드 버전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라고 발표했다.
'모두의 골프' 시리즈는 1997년 PlayStation으로 발매된 시리즈로, 누구나 쉽게 기분 좋은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는 모토로 특유의 쉽고 캐주얼한 플레이를 선보여왔다. 이러한 시리즈 특유의 게임성에 더해, 새로운 뛰어난 그래픽과 새로운 모드까지 더해진 '모두의 골프 월드'는 오는 9월 4일(STEAM 버전은 9월 5일) 발매한다.
이번 작품에는 역대 시리즈 중 가장 많은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등장한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눈, 비 등 날씨가 변화하는 것은 물론, 시리즈 최초로 코스를 돌면서 시간대가 변화한다.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경관을 즐기며 더욱 현실감 넘치는 골프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모두의 골프 월드 출시와 함께 팩맨 월드의 ‘팩맨’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참전한다.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및 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 특전으로 “플레이어블 캐릭터 ‘팩맨‘ 선행 개방권”을 입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