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배트맨: 레거시 오브 더 나이트, 2026년 출시 예정

게임뉴스 | 김찬휘 기자 |



㈜인플레이 인터렉티브가 개발사 TT Games, The LEGO Group, DC 및 퍼블리셔 Warner Bros. Games와 협력하여 '레고 배트맨 레거시 오브 더 다크나이트' 한글판을 2026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작품은 완전히 새로운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비디오게임으로, 86년간의 배트맨 영화, TV 쇼, 만화책,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게임은 브루스 웨인이 고담 시티의 히어로가 되어가는 여정을 다루며, 배트맨의 기원부터 시작한다. 리그 오브 섀도우와 훈련하는 어린 브루스 웨인이 주인공이며, 짐 고든, 로빈, 나이트윙, 배트걸, 캣우먼, 탈리아 알 굴 등이 동료로 등장한다. 조커, 펭귄, 포이즌 아이비, 라스 알 굴 등 다수의 슈퍼빌런들이 적으로 출현한다.

전투 시스템은 배트맨의 독특한 싸움 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다이내믹 시스템을 도입했다. 연쇄 공격, 카운터, 테이크다운이 가능하며, 배타랑과 배트클로 등 상징적인 배트도구를 활용할 수 있다. 파트너 캐릭터들도 각각의 고유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LEGO 게임보다 어려운 '망토 두른 수호자'와 '다크 나이트' 난이도 레벨을 제공한다.

오픈월드로 구현된 고담 시티에서 플레이어는 범죄 저지, 퍼즐 해결, 보상 수집 등의 활동을 할 수 있다. 배트맨의 그래플 발사기로 건물 간 이동, 배트글라이더로 활공, 배트모빌과 배트사이클을 이용한 이동이 가능하다. 배트케이브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포함되어 있으며, 배트맨 관련 미디어를 기반으로 한 착용 가능한 배트슈트를 전시할 수 있다.

레고 배트맨: 레거시 오브 더 다크 나이트는 2026년에 PlayStation®5, Xbox Series X|S, Nintendo Switch 2™ 시스템, 그리고 PC (Steam과 Epic Games Store)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오늘부터 위시리스트에 추가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