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홈
웹진
로그인
전체서비스
전체
주요
인터뷰
기획
칼럼
리뷰
동영상
포토
[태그 : 벌스워크]
기사 목록
벌스워크, 오징어 게임 에셋을 활용한 2종의 게임을 선보여
포트나이트 및 언리얼 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 언리얼 에디터(UEFN)와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로 제작된 '오징어 게임' 섬의 퍼블리싱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터는 오징어 게임 에셋을 활용해 제작한 섬을 포트나이트 생태계에 공개할 수 있으며, 전 세계 팬들은 오징어 게임 에셋을 활용한 다양한 섬에서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게임뉴스 |
기자:
김찬휘
|
작성시간
08-18
[IGC]
이득우 본부장이 말하는 게임 시장의 뉴웨이브, UGC
지금은 다소 주춤하지만, '메타버스'는 아직도 업계인 사이에서 오르락내리락거리는 개념이다. 개발자가 일방적으로 제공하는 콘텐츠에서 그치지 않고, 이를 바탕으로 유저 스스로가 새롭게 재창조하면서 또다른 즐길거리를 만들어내는 과정은 UGC의 흥행과 더불어 차세대의 미디어로 주목받기에 충분했다. 특히 '포트나이트'의 성공 이후, 에픽게임즈가 포트나이트의 기반과...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9-07
[인터뷰]
UEFN 1위 달성한 유저 제작 게임, 그리고 벌스워크의 비전
청강대학교 이득우 교수를 안 지는 거의 10년이 다 되어간다. BIC의 모더레이터도 했었고, 네오플과 함께 게임잼을 진행하는 등 게임 산업 내 산학협력에 적극적인 그는 본업인 교수 활동 외에도 게임 업계 전반에 걸쳐 많은 일들을 하며 도움을 주곤 했다. 하지만, 이번에 들은 소식은 전혀 예상치 못한 건이었다. 청강대학교를 졸업한 학부생 중 하나가 미래를 고...
인터뷰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11-10
1
1
목록
검색
검색
제목
기자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