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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전우치요? 완전 재밌겠는데요?"
레버리지 파트너십 크리스찬 폰네스베흐 CEO는 게임 차별화의 핵심으로 캐릭터, 감정적 여정, 세계관 구축을 강조하며, 지속 가능한 IP 구축 중요성을 언급했습니다. 그는 한국 게임 시장의 빠른 출시와 단기 수익 추구 문화 속 IP 잠재력을 고려한 전략적 접근을 조언했고, 글로벌 시장을 위해 서양 관객이 공감할 스토리텔링 요소 고려를 당부했습니다. 로비오의 '앵그리버드' 사례처럼, 초기 단계부터 캐릭터, 갈등, 세계관을 고려해 IP 잠재력을 염두에 둔 개발 전략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인터뷰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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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브컴] "히트작은 잠시 뿐", 게임 개발사가 'IP'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데브컴 2025 첫날, 레버리지의 크리스찬 폰네스베흐는 게임 개발사 대상 IP 및 브랜드 구축 강연에서 일관된 예술적 의도, 공감 요소, 장대한 이야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초기 IP 비전 개발과 브랜드 시장 포지셔닝 전략을 제시하며, 얼리 액세스 단계에서의 미흡한 브랜딩이 최종 출시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경고했다....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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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태그', 진짜 넥슨의 이야기를 전하다
넥슨이 29일 기업 브랜딩 강화의 일환으로 홈페이지 전면 개편과 함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넥슨태그'를 출범했다. 넥슨은 IT업계 종사자, 구직자, 게임 이용자들에게 최신화된 기업 정보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제공하는 동시에 넥슨의 기업 방향성과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기업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 상단에는 COMP...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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