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목록
-
[인터뷰] 유니티는 왜 유해성 솔루션 '세이프 보이스'를 구축했을까?
유니티는 지난 7월 14일, 유해성 차단 솔루션 '세이프 보이스'를 출시했다. 유해성은 화학이나 건강 관련 분야에서 자주 쓰이는 단어지만, 최근 해외 게임계에서는 독설이나 욕설, 모욕적인 언사를 비롯해 트롤링과 무단 탈주 등 각종 부정적인 플레이어 상호작용을 일컫고 있다. 그리고 이와 관련해서 게임사가 적극 조치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이 '세이프 보이스'...
인터뷰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8-16
3
-
넥슨, 게임 서비스 노하우 담은 솔루션 ‘게임스케일’ 프리 오픈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의 데이터 사이언스 연구 조직 인텔리전스랩스에서 개발하는 플랫폼∙데이터 기반 솔루션 ‘게임스케일’을 프리 오픈하고, 브랜드 사이트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게임스케일은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FIFA 온라인 4’ 등 넥슨 라이브 게임의 서비스 노하우가 담긴 플랫폼∙데이터 기반 솔루션으로, ▲보안 패키지 ▲마케팅 패...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4-28
-
유니티,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솔루션 슈퍼소닉 플랫폼 업데이트
유니티는 금일(21일),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솔루션 슈퍼소닉(Supersonic) 플랫폼에 주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자들의 데이터와 인사이트 및 지식에 대한 접근성을 더욱 확대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정보를 갖고 효율적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는 슈퍼소닉만의 '화이트박스' 접근 방식을 한층 강...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