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목록
-
[순위분석] 시즌3로 다시 맞은 전성기, '패스 오브 엑자일2' 16위
핵앤슬래시 '패스 오브 엑자일2'가 신규 시즌 '세 번째 칙령' 업데이트로 16위에 안착, 원작은 하락했다. 8월 2일 오전 5시까지 무료 주말 플레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스트아크'는 카제로스 레이드 업데이트 후 2주 연속 상승세다. 8월 29일 기준 10개 공대가 클리어했으며, 9월 3일부터 노멀, 하드 난이도가 개방된다....
순위분석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9-01
21
-
[순위분석] 신규 리그로 무려 19계단 상승, '패스 오브 엑자일' 22위
던전앤파이터는 쇼케이스 후 꾸준한 상승세로 4위에 안착, 지난 주말 롯데월드몰에서 22일까지 팝업 행사를 개최해 인기를 입증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신규 리그 '아틀라스의 비밀' 업데이트로 19계단 상승, PC방 이용량이 400% 이상 증가하며 24위에 안착했다....
순위분석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6-16
54
-
[순위분석] 성장 구간 개선 효과? '마비노기 영웅전' 2계단 순위 상승
'서든어택'은 6월 5일까지 여름 이벤트를 통해 29일 2차 무기 개편 및 팀데스매치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5위로 상승했다. '마비노기 영웅전'은 성장 구간 개선 업데이트와 더불어 6월 9일부터 진행될 신작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알파 테스트 기대감에 힘입어 순위가 올랐다....
순위분석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5-26
90
-
[순위분석] 파이널판타지14, 7.1 업데이트로 무려 8계단 상승
지난 18일 V7.1 미지와의 해후를 업데이트하고 무려 8계단을 올랐다, 투랄 대륙의 신규 시나리오와 던전,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검은사막은 아토락시온 마지막 테마 오르제키아 업데이트로 6계단 상승해 17위를 기록했으며, 19일 1차 업데이트, 26일 우두머리 토벌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순위분석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3-24
73
-
[순위분석] 발로란트, FC 제쳤다! 2위 탈환한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가 3월 24일 8주년을 맞아 이벤트에 힘입어 인벤 순위 2위를 탈환했습니다. 온라인 이벤트와 더불어 21일부터 23일까지 성수동에서 'PUBG 팬 페스타 서울'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합니다. 한편, '몬스터 헌터 와일즈'는 출시 초반의 흥행에도 불구하고 콘텐츠 부족으로 순위가 하락했으며, 4월 초 업데이트로 반등을 노릴 예정입니다....
순위분석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3-17
51
-
더 로그, "2024년 PC방 인기 신작 1위는 로드나인"
PC방 게임 통계서비스 '더로그'를 서비스하는 엔미디어플랫폼이 2024년 한 해 동안 수집된 PC방 결산 자료를 공개했다. 해당 자료에서는 PC방 누적 플레이 시간, 플레이 횟수, 연령대별 점유율 등 주제별 게임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플레이타임'으로 본 PC방 인기 게임 1위는 이제 PC방 문화 그 자체로 자리 잡은 '리그 오브 레전드'다. 누...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1-03
12
-
네오핀, 카이아 디파이 순위 '1위' 등극
탈중앙화 금융 플랫폼 네오핀은 글로벌 대표 디파이 순위 사이트인 디파이라마를 기준으로, 클레이튼과 핀시아의 통합 메인넷인 카이아의 디파이(DeFi, 탈중앙화 금융)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 네오핀이 카이아 1등 디파이로 빠르게 올라선 비결로는 ‘신뢰’와 ‘안정성’이 손꼽힌다. 네오핀은 지난 2022년 첫 선을 보인 이후 고퀄리티 서비스와...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8-30
-
메이플스토리, 뉴에이지 업데이트에 이벤트 없이 PC방 3위
'메이플스토리'가 올해 20주년을 맞아 진행된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NEW AGE(뉴 에이지)’의 1차 업데이트 관심에 15일 PC방 통계서비스 ‘더 로그’ 기준 점유율 8.6%(3위)를 기록했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의 이번 상승세가 별도의 PC방 이벤트 없이 달성한 수치라며 게임에 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주말 중 PC방 이...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6-16
1
-
니케, 전 세계 '1,300억 원' 매출 달성했다
시프트업이 중국 퍼블리셔인 텐센트와 협업하여 개발한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가 글로벌 매출 1억 달러(한화 약 1,306억 원)를 달성했다. 니케는 지난 11월 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출시됐으며, 현재 텐센트의 해외 퍼블리싱 브랜드인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있다. 니케는 출시 당일, 글로벌...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12-13
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