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목록
-
유니티 퍼블리싱 솔루션 '슈퍼소닉', 누적 다운로드 62억 건 기록
유니티 슈퍼소닉이 론칭 5주년을 맞아 주요 성과를 발표했다. 지난 5년간 누적 다운로드 62억 건을 기록했고, 2023년 월간 활성 이용자 수는 1억 9천만 명에 달한다. 2024년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다운로드 순위 5위를 기록했다. '트래시 타이쿤', '스크류 마스터 3D' 등 하이브리드 캐주얼 장르에서 성공작을 다수 배출했다. AI 기반 솔루션으로 개발자들의 게임 성공을 지원하고 있다....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6-17
-
유니티 슈퍼소닉, '슈퍼스프링' 콘테스트 개최
유니티(NYSE: U)의 퍼블리싱 솔루션 ‘유니티 슈퍼소닉(Supersonic from Unity)’이 퍼즐, 시뮬레이션, 러너 게임을 개발 중인 전 세계 게임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슈퍼스프링(SuperSpring)’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금일 공식 발표했다. 4월 15일부터 5월 27일까지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슈퍼스프링 콘테스트에서는 프로토 타입부터...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4-17
-
유니티 슈퍼소닉, 신규 A/B 테스트 및 모든 게임 페이지 업데이트 발표
유니티(Unity, NYSE: U)는 하이퍼 캐주얼 게임 퍼블리싱 솔루션 슈퍼소닉(Supersonic from Unity) 플랫폼에 신규 A/B 테스트 페이지 및 ‘전체 게임 페이지’ 등 두 가지 주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 공식 발표했다. 해당 업데이트를 통해 개발자들은 더 정확한 A/B 테스트를 실행하여 KPI(핵심평가지표) 성능을 향상할 수 있으...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1-10
-
유니티 슈퍼소닉, 론칭 3년 만에 34억 회 게임 다운로드 달성
유니티(Unity, NYSE: U)는 지난 2020년 2월 정식 론칭된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솔루션 ‘슈퍼소닉(Supersonic)’이 3년 만에 34억 회 게임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하이퍼 캐주얼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로 자리매김했다고 오늘 공식 발표했다. 글로벌 마케팅 성과 측정 플랫폼 앱스플라이어(Appsflyer)에 따르면, 지난 3년간...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4-11
-
유니티,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솔루션 슈퍼소닉 플랫폼 업데이트
유니티는 금일(21일),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솔루션 슈퍼소닉(Supersonic) 플랫폼에 주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자들의 데이터와 인사이트 및 지식에 대한 접근성을 더욱 확대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정보를 갖고 효율적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는 슈퍼소닉만의 '화이트박스' 접근 방식을 한층 강...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2-21
-
[인터뷰] "어려운 앱 수익화 '아이언소스'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앱 수익화 전략이라고 하면 크게 두 가지를 들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인앱 결제입니다. 앱 내에서 상품을 판매해서 수익을 내는 방식으로 거의 모든 앱, 게임들이 쓰는 방식이죠. 두 번째는 의외로 간과하는 광고 수익입니다. 무과금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방법으로 광고를 통해 추가 수익을 얻도록 도와주는 거죠. 이러한 광고 수익은 무엇보다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
인터뷰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9-23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