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7월 우수베타게임으로 '히어로 군단' 선정

게임뉴스 | 김찬휘 기자 |



게임, 앱 등 다양한 모바일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가 7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슈퍼조이의 ‘히어로 군단’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히어로 군단은 특색 있는 영웅들을 조합해 상성에 따라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방치형 RPG이다. 판타지 세계관 속 귀여운 2D 캐릭터들을 바탕으로 턴제 방식으로 진행되며, 복잡한 조작 없이도 다양하게 팀을 구성하고 배치할 수 있는 점이 주목된다.

슈퍼조이는 다수의 인기 대형 게임 프로젝트를 기획·운영해 온 조한경 대표를 주축으로 지난 2017년 설립됐다. 슈퍼조이 소속 개발자들은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캐주얼 시뮬레이션 게임 ‘캣토피아', 합성 방치형 RPG '용사단 키우기' 등 인기 모바일 게임 개발 경력을 갖고 있다.

조한경 대표는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히어로 군단의 초반 밸런스와 시스템에 대한 다양한 피드백을 받았다”며 “특히 최근 트렌드에 맞춰서 방치 요소를 강화하고 편의성 부분을 개선해 정식 서비스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