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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펄어비스 '붉은사막', 26년 1분기로 출시 지연
펄어비스는 2025년 2분기 매출 796억 원, 영업이익 –118억 원을 기록했다고 8월 13일 발표했다. 붉은사막 출시는 2026년 1분기로 연기되었으며, 8월 게임스컴, 팍스 웨스트, 9월 도쿄 게임쇼에서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검은사막은 하이델 연회 이후 지표가 상승 중이다....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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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컴투스, '모두를 넘어선 4세대 MMORPG'로 하반기 반등 노린다
컴투스는 2025년 2분기 매출 1,848억 원, 영업이익 14억 원을 기록했다. 3분기 MMORPG '더 스타라이트' 국내 출시 예정이며, 8월 11일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시작된다. 9월 TGS에서 다크 판타지 턴제 수집형 RPG '도원암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남재관 대표는 '프로야구 라이징'의 초반 트래픽과 피드백이 긍정적이라고 밝혔다....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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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엔씨 아이온2, 과도한 뽑기 아이템 없다
엔씨소프트는 2025년 2분기 매출 3,824억 원, 영업이익 151억 원을 기록했으며, 레거시 IP의 해외 확장과 신작 출시를 통해 2026년 매출 2조 원~2.5조 원을 목표한다고 밝혔다. 4분기에는 '아이온2'를 한국과 대만에 출시하고, 2026년까지 총 7개의 신작을 출시할 예정이다. 박병무 공동대표는 8월 12일 컨콜에서 모바일 캐주얼 게임 사업 확대를 위한 M&A와 인재 영입, 비용 효율화 계획을 발표했다....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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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흑자 전환 성공한 NHN, 신작 5종으로 하반기 공략
NHN은 2025년 2분기 매출 6,048억 원, 영업이익 219억 원을 기록했다. 2026년부터 3개년 주주환원 정책으로 EBITDA의 15%를 활용, 현금 배당 및 자사주 매입을 시행한다. 8월 12일 정우진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2분기 실적 발표 및 향후 전략을 발표했다. GPU 구축 운영 사업으로 3천억 원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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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위메이드, 신작 10종·블록체인 사업 강화로 실적 개선 총력
위메이드는 2025년 2분기 매출 1418억 원, 영업이익은 -113억 원을 기록했다. 게임 매출은 '레전드 오브 이미르'와 '로스트 소드' 덕분에 증가했다. 위메이드맥스는 매출 471억 원을 기록했다. 향후 '미르 M' 중국 출시, '미드나잇 워커스' 글로벌 출시, '나이트크로우2' 런칭 등을 계획하고 있다. 관련 발표는 2025년 8월 8일 진행됐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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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넷마블, 하반기 7종 출시 예고…"권역 확장으로 성장세 잇는다"
넷마블은 2025년 2분기 매출 7,176억 원, 영업이익 1,011억 원을 기록했다. 하반기에는 '킹 오브 파이터 AFK', '뱀피르' 등 신작 7종 출시와 기존작 권역 확장을 계획 중이다. 도기욱 CFO는 8월 7일 실적 발표에서 비용 효율화 기조 유지, 자산 유동화는 시장 상황을 고려해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병규 대표는 'RF 온라인 넥스트'의 4분기 대만·홍콩·마카오, 일본 권역 확장을 통해 견고한 흐름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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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기 실적 호조 EA, "게임 가격 인상 계획, 당분간 없다"
EA는 현지 시각 2025년 7월 29일 진행된 회계연도 1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순매출 약 16억 7,100만 달러(한화 약 2조 3,102억 원), 순 예약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3% 증가한 약 12억 9,800만 달러(한화 약 1조 7,946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EA의 스튜어트 캔필드 CFO는 이번 회계연도 1분기 실적을 견인한 타이틀로는...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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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미래 투자 및 성장 동력 확보 총력" 크래프톤, 하반기 반등 노린다
크래프톤은 2025년 2분기 매출 6,620억 원, 영업이익 2,460억 원을 기록했다고 7월 29일 발표했다. 11hours 인수, 넵튠 지분 확보 등 투자도 진행했다. '프로젝트 윈드레스', '서브노티카2' 등 신작 개발과 AI 기술 확보에도 힘쓰고 있다. 펍지 IP 프랜차이즈는 더블 성장했으며, 하반기 콜라보를 준비 중이다....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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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실적 밑돈 '유비소프트', 조직 개편으로 활로 개척
유비소프트는 7월 22일 1분기 실적 발표에서 '크리에이티브 하우스' 체제로 조직을 개편한다고 밝혔다. 이는 텐센트 투자 후 본격화된 프랜차이즈 분사 프로젝트로, 각 스튜디오가 자율성을 갖고 개발, 운영, 수익 창출을 책임지는 구조다. 올해 말까지 조직 개편을 완료할 예정이다. 첫 번째 크리에이티브 하우스는 '어쌔신 크리드', '파 크라이', '레인보우 식스' 프랜차이즈를 관리하며, 크리스토프 데렌과 샤를리 기예모가 공동 CEO를 맡는다. 1분기 실적은 예상에 미치지 못했으나, 2분기 실적은 4억 5천만 유로로 예측했다....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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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엔씨소프트, 2026년 매출 2조원 달성 목표
엔씨소프트는 2025년 1분기 매출 3,603억 원, 영업이익 52억 원을 기록했으며, 2026년 매출 2조 원 달성을 목표로 한다고 5월 14일 발표했다. 박병무 공동대표는 아이온2를 5월 29일 생방송에서 공개하고 FGT를 통해 유저 피드백을 받을 예정이며, 글로벌 런칭을 목표로 리니지라이크 BM과는 차별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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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위메이드, 25년 1분기 영업손실 113억 원
위메이드는 2025년 1분기 매출 1,418억 원, 영업이익 -113억 원을 기록했다고 5월 14일 발표했다. 게임 매출은 증가했으나, '미르' IP 라이선스 매출 감소가 영향을 미쳤다. 하반기 '미드나잇 워커스' 글로벌 출시, '나이트크로우2' 등 신작 출시를 예고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 버전은 연내 출시 목표이며, 새로운 BM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르M 중국 출시는 3분기로 예정되어 있다....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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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 "2025년 '최애의 아이' IP 신작 등 6종 출시 예정"
NHN은 오늘(13일), 자사의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NHN의 연결기준 2025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0.7%, 전 분기 대비 6.8% 감소한 6,001억원을 달성했고,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3%, 전 분기 대비 10.6% 증가한 276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1분기 부문별 매출을 살펴보면, ▲게임 부문은 전년 동기 대비 1...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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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만 대 목표 내건 스위치2... "높은 가격이 장벽"
닌텐도는 스위치2 예상 판매량 1,500만 대가 보수적이란 지적에, 전작 대비 높은 가격이 초기 보급의 장벽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5월 8일 실적 발표 후 질의응답에서 닌텐도는 생산 능력은 충분하며, 초기 수요에 의존하지 않고 연간 안정적 판매를 목표한다고 설명했다. 소프트웨어 판매량은 5,200만 대로 스위치1 초반 판매량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했다. 6월 5일 출시되는 스위치2는 한국 648,000원, 미국 449.99달러, 일본 69,980엔에 판매된다....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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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25년 1분기 매출액 영업이익 5,053억 원 기록
네이버는 2025년 1분기에 매출 2조 7,868억 원, 영업이익 5,053억 원을 기록했다. 서치플랫폼, 커머스 등 주요 사업 부문의 성장으로 연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3% 증가했다. 특히 커머스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출시 등에 힘입어 12% 성장했다. 핀테크는 네이버페이 결제액이 17.4% 증가한 19.6조 원을 달성했다. 2분기부터는 네이버 플랫폼 광고 중심으로 공개하고, 4월에는 증권사 간편주문 서비스(WTS)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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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카카오게임즈, "하반기 아키에이지 크로니클 CBT 예정"
카카오게임즈는 2025년 1분기 매출 1,229억 원, 영업이익 -124억 원을 기록했다고 5월 7일 발표했다. 2분기에는 PC/콘솔 신작 '섹션 13'을 글로벌 출시하고, 3분기에는 모바일 신작 '가디스 오더'를 출시할 예정이다. '크로노 오디세이'는 5월 중 CBT 일정을 공개하고 상반기 내 테스트를 목표한다. 6월 또는 7월에는 '아키에이지 크로니클'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가 예정되어 있다. 하반기에는 '가디스 오더' 출시를 통해 매출 성장을 목표하고 있다....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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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 2025년 1분기 매출 99조 원 돌파..."클라우드와 AI의 힘"
마이크로소프트가 클라우드와 AI 분야의 호성적에 힘입어 2025년 1분기 매출 701억 달러(한화 약 99조 8,640억 원), 영업이익 320억 달러(한화 약 45조 5,870억 원), 순이익 258억 달러(한화 약 36조 7,545억 원)을 기록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현지 시각 4월 30일, 자사의 2025년 회계연도 3분기(3월 31일 마감) 실적을...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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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역대 분기 최대" 크래프톤, 1분기 매출 8742억 원 달성
크래프톤은 2025년 1분기 매출 8,742억 원, 영업이익 4,573억 원을 기록했다고 2월 11일 발표했다. 배동근 CFO와 장태석 PD는 PUBG IP의 지속적인 성장과 신작 개발 현황을 공유했다. 특히 '인조이'는 얼리 액세스 출시 7일 만에 100만 장 판매를 돌파했으며, '서브노티카2'는 하반기 얼리 액세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 크래프톤은 펍지 PC를 게임플레이 플랫폼으로 진화시키기 위해 언리얼 엔진5 업데이트와 UGC 도입을 준비 중이다....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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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발표] 3년 연속 최대 매출 '엠게임', 영업익은 128억원
엠게임은 2024년 연결 기준 매출 834억원, 영업이익 128억원, 당기순이익 153억원으로 집계됐다고 14일 발표했다. 2024년 매출액은 지난해 대비 2.2% 상승하며 3년 연속 역대 최대 매출액을 기록했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신작 마케팅 비용 및 2분기 일시적인 경상개발비의 증가로 전년도 대비 각 -39.8%, -29.8% 하락했다. 2024년...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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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티메프 사태로 적자전환, NHN 24년 영업손실 326억 원
일 시: 2025년 2월 14일(수) 09:00 참 석: 정우진 대표, 안현식 CFO, 김동훈 NHN 클라우드 대표 발표내용: NHN 2024년 4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NHN 2024년 연간/4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2024년 실적 요약 - 매출 2조 4,561억 원 (전년 +8.2%) - 영업이익 -326억 원 (전년 적자전환) ㄴ 3분기 티...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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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넷마블 2024년 매출 2.6조원...흑자전환 성공
일 시: 2025년 2월 13일(수) 16:00 참 석: 권영식 대표, 김병규 대표, 도기욱 CFO 발표내용: 넷마블 2024년 4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넷마블 2024년 연간/4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2024년 실적 요약 - 매출 2조 6,638억 원 (전년 +6.5%) - 영업이익 2,156억 원 (전년 흑자전환) - 당기순이익 63억 원 (...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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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발표] 넥슨, 마의 '4조원' 벽 깼다!
넥슨은 13일 자사의 2024년 4분기 및 연간 연결 실적을 발표했다. 2024년 연간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은 각각 전년 대비 +5%, -8%, +91%인 4,462억 엔, 1,242억 엔, 1,348억 엔(한화 약 4조 원, 1.11조 원, 1.21조 원)을 기록했다. 4분기에는 각각 797억 엔, -17억 엔, 320억 엔(각각 7,290억 원, -...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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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컴투스, 2024년 영업이익 '흑자전환'
일 시: 2025년 2월 13일(수) 10:30 참 석: 컴투스 남재관 대표, 이주환 SB총괄대표,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 김동희 IR 실장 등 발표내용: 컴투스 2024년 4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컴투스 2024년 연간/4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2024년 실적 요약 - 매출 6,927억 원 (전년 -6.3%) - 영업이익 66억 원 (전년 흑자...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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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발표] '뮤 IP' 실적 효과 본 웹젠, 영익 545억원... 전년대비 9.3% ↑
웹젠이 2024년 연간 실적을 공시했다. 12일 공시된 웹젠의 2024년 영업수익과 영업이익은 2,147억 원, 545억 원으로 전년(2023년) 대비 각각 9.4%, 9.3% 성장했으나, 당기순이익은 567억 원으로 1.4% 줄었다. 2024년 4분기 영업수익은 560억 원, 영업이익 151억 원, 당기순이익 121억 원으로 직전 분기(2024년 3분기)...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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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엔씨소프트, "아이온2, 올해 2분기부터 유저와 소통강화"
일 시: 2025년 2월 12일(수) 09:00 참 석: 박병무 공동대표, 홍원준 CFO, 이장욱 IR실장 발표내용: 엔씨소프트 2024년 4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엔씨소프트 2024년 실적과 현황 요약 ▣ 2024년 실적 요약 - 매출 15,781억 원(전년 -11.3%) - 영업이익 -1,092억 원(적자전환) - 순이익 941억 원(전년 -56...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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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위메이드, 4년 연속 최고 매출 경신
일 시: 2025년 2월 12일(수) 10:00 참 석: 김상원 전무이사, 고영준 이사 발표내용: 위메이드 2024년 4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위메이드 2024년 연간/4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2024년 실적 요약 - 매출 7,120억 원 (전년 +18%) - 영업이익 81억 원 (흑자전환) - 당기순이익 869억 원 (흑자전환) ▣ 2024년...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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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발표] 전년 比 영익 16.6↑ '더블유게임즈', 역대 최대 2487억원 달성
더블유게임즈는 2024년 연간 연결기준 매출액 6,335억 원, 영업이익 2,487억 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각각 8.8%, 16.6% 증가한 수치이다. 더블유게임즈는 이번 4분기 실적 발표에서 창립 이래 최대인 연간 영업이익 2,487억 원을 달성했다. 더블유게임즈 측은 수익성 개선은 DTC 확대 전략의 효과가 주효했다고 분석...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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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발표] P의거짓 DLC부터 인생시뮬까지, '네오위즈' 라인업 확대
네오위즈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을 적용한 2024년 연간 및 4분기 실적을 12일 발표했다. 네오위즈는 2024년 연간 매출 3,670억 원, 영업이익 333억 원으로 전년 대비 비슷한 수준을 기록했다. 당기순손실은 67억 원으로 적자전환했다. 4분기 매출은 897억 원, 영업이익은 72억 원이다. 전분기 대비 매출은 4% 감소, 영업이익은 1...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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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발표] SOOP 2024 영익 1143억원...전년 대비 27% ↑
SOOP은 연결 기준 2024년 연간 매출 4,291억 원, 영업이익 1,143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각각 23%, 27%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991억 원으로 전년 대비 33% 성장했다. 2024년 4분기 매출은 1,176억 원, 영업이익은 286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7%, 8%, 전 분기 대비 각각 7%,...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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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크래프톤 "5년 후 매출 7조 원 달성하겠다"
일 시: 2025년 2월 11일(화) 16:00 참 석: 김창한 CEO, 배동근 CFO 발표내용: 크래프톤 2024년 4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크래프톤 2024년 4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4년 연간 매출 2조 7,098억 원(+41.8% YoY), 영업이익 1조 1,825억 원 (+54% YoY) - 2024년 4분기 매출 6...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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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데브시스터즈, 쿠키런 IP 글로벌로 확장한다
일 시: 2025년 2월 11일(화) 15:00 발표내용: 데브시스터즈 2024년 4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데브시스터즈 2024년 실적과 현황 요약 ▣ 2024년 실적 요약 - 매출 2,362억 원(전년 +46.6%) ㄴ'쿠키런: 킹덤'의 지역 확장과 신작 '쿠키런: 모험의 탑' 흥행으로 매출원 다양화 - 영업이익 272억 원(흑자전환) ㄴ비용 효율...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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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펄어비스 "붉은사막, 높은 성과 가져올 것으로 자신한다"
일 시: 2025년 2월 11일(화) 08:00 ~ 08:40 참 석: 허진영 CEO, 김경만 CBO, 조미영 CFO(신규 선임) 발표내용: 펄어비스 2024년 4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펄어비스 2024년 실적과 현황 요약 ▣ 2024년 실적 요약 - 매출 3423억 원(전년 +2.67%) - 영업이익 -121억 원(전년 +25.8%) - 순이익 6...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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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시프트업 신작 '프로젝트 위치스', 상반기 정보 공개
일 시: 2025년 2월 10일(월) 발표내용: 시프트업 2024년 4분기 실적 및 질의 응답 ■ 시프트업 2024년 4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4년 4분기 매출 593억 원(전기 +2.1%, 전년 +29.3%) - 승리의 여신: 니케 4분기 매출 439억 원(전기+28.2%, 전년 -3.3%) ㄴ 성공적인 2주년 이벤트를 기반으로...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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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발표] 네이버, 매출 10조원 돌파…"On-service AI 전략 구현"
네이버㈜(대표이사 사장 최수연, www.navercorp.com)는 2024년 4분기에 매출액 2조 8,856억 원, 영업이익 5,420억 원, 조정 EBITDA 7,459억 원을 각각 기록했다고 밝혔다. 4분기 연결 매출액은 서치플랫폼 및 커머스 등 주요 사업부문의 성장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13.7%, 전분기 대비 6.3% 성장한 2조 8,856억 원...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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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발표] 위메이드 플레이, 2024년 매출 1204억 원...당기순이익 254억 원
위메이드플레이 민광식 이사는 “24년은 영업 실적 부문의 흑자 기조를 마련하며 연 매출의 과반으로 성장한 해외 실적 등 체질개선을 진행했다”라며 “치열한 시장에서 경쟁 우위 확보와 글로벌 진출로 다양한 채널에서의 매출 확대를 구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게임뉴스 | 기자: 강민우 | 작성시간 0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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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발표] 넵튠, 2024년 매출 1217억원...님블뉴런 최초 흑자 달성
넵튠의 2024년 4분기 연결 매출은 320억원, 영업이익 30억4천만원이다. 4분기 연결 기준 게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4.8% 올랐고 애드테크 플랫폼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12.6% 상승했다....
게임뉴스 | 기자: 강민우 | 작성시간 0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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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진율 61%, 시프트업 3분기 매출 580억 원 기록
■ 시프트업 2024년 3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4년 3분기 매출 580억 원 (전기 -11.0%, 전년 +52.3%) ㄴ '승리의 여신: 니케' 2주년 이벤트를 앞두고 유저 트래픽 안정적으로 유지 중 ㄴ '스텔라 블레이드' 3분기 판매이익 정산금액을 영업수익으로 인식 - 2024년 3분기 영업이익 356억 (전기 -21.0%, 전년...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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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NHN "2025년 신작 8종으로 매출 20~30% 증가 기대"
일 시: 2024년 11월 12일(화) 09:00 ~ 10:00 참 석: 정우진 CEO, 안현식 CFO, 김동훈 NHN 클라우드 CEO 발표내용: NHN 2024년 3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NHN 2024년 3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4년 3분기 매출 6,084억 원(전기 +1.5%, 전년 +6.4%) - 게임매출 1,125억...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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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위즈 3분기 매출 931억원, "P의 거짓 DLC 2025년 출시"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2024년 3분기 실적을 12일 발표했다. 네오위즈의 3분기 매출은 931억 원, 영업이익은 65억 원을 기록했다. 전분기 대비 매출은 7%, 영업이익은 36% 증가했다. 전년 동기 대비로는 각각 21%, 68% 감소했다. 당기순손실은 14억으로 적자전환했다. 환율 변동에 따른 외화 환산손실이 주된 원인이다. PC/콘...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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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험의 탑 성과 톡톡 데브시스터즈, 연내 쿠키런 인도 출시도
데브시스터즈가 2024년 3분기 매출 720억 원, 영업이익 134억 원, 당기순이익 143억 원을 기록했다. 데브시스터즈는 6일 연결재무제표 기준 2024년 3분기 잠정 영업 실적을 공시했다. 3분기 매출은 직전 분기 대비(QoQ) 32.2%, 전년 동기 대비(YoY) 107.3% 상승한 720억 원을 기록했다. 3분기는 기존 게임의 실적에 더해 글로벌...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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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25년 1분기 출시, “성공 자신”
일 시: 2024년 11월 6일(화) 참 석: 김상원 전무이사, 고영준 이사 발표내용: 위메이드 2024년 3분기 실적 및 질의 응답 ■ 위메이드 2024년 3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위메이드 - 2024년 3분기 연결 매출 2,144억 원(전기 +25%, 전년 -9%) ㄴ 사업부문별 매출은 게임 1,280억 원 > 라이선스 836억 원 >...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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