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목록
-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소니가 14일 3월 31일로 마감된 회계연도 2023년 실적을 발표했다. 게이밍 부문이라 할 수 있는 게임&네트워크 서비스 부문은 이 기간 매출 4조 2,677억 엔(한화 약 37억 3,600억 원, 전년 +17.1%), 영업이익 2,902억 엔(한화 약 2조 5,400억 원, 전년 +16.1%)를 기록했다. 소니가 내다본 매출 증대의 원인은 퍼스트파티 게...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5-14
-
[컨콜] 크래프톤, 설국열차 콘셉트 서바이벌 게임 준비중
- 2024년 1분기 매출 6659억 원(전기 +24.6%, 전년 +23.6%) ㄴ PC 매출 2437억 원(전기 +45.8%, +전년 36.5%) ㄴ 모바일 매출 4023억 원(전기 +17.4%, 전년 +15.5%) ㄴ 콘솔 매출 115억 원(전기 -34%, 전년 +58.5%) ㄴ 펍지의 강력한 IP 파워로 PC, 모바일, 콘솔 성장 기반 역대 최고 분기...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5-08
-
웹젠, "테르비스 포함 1분기 자체개발 신작 완성도 높인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2024년 1분기 실적을 공시했다. 8일 공시된 웹젠의 2024년 1분기 영업수익은 614억 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2023년 1분기) 대비 43.66%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179억 원, 당기순이익은 206억 원으로 각각 84.61%, 62.73% 상승했다. 직전 분기(2023년 4분기)와 대비하면 매출은 12.99%, 영업이익은...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5-08
-
[컨콜] 중국보다 글로벌? 위메이드 "미르5, 북미 성공이 목표"
- 2024년 1분기 매출액 1,613억 원(전기 +38%, 전년 +72%) ㄴ 게임 1,522억 원 > 블록체인 59억 원 > 라이선스 10억 원 순 ㄴ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이 매출 성장 이끌며 전분기 대비 뚜렷한 실적 개선 ㄴ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매출 571억 원 (일평균 29억 원) 기록 ㄴ 매출 비중은 국내 50%, 해외 50% ㄴ 나이트 크로우...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5-08
7
-
위메이드 1분기 매출 1,613억 원,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매출 견인"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7일(화) 2024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적용 연결 재무제표 기준 1분기 매출액은 약 1613억원, 영업손실 약 376억원, 당기순손실 약 590억원으로 집계됐다. 1분기 매출은 전분기 대비 약 38%, 전년대비 약 72% 증가했다. 지난 3월 170개국에 출시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이 매...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5-07
-
트위치 철수 덕분? 'SOOP', 1분기 호실적 기록
SOOP은 연결 기준 2024년 1분기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이 각각 950억 원, 287억 원, 248억 원을 기록했다고 29일(월) 공시했다.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1%, +56%, +50%, 성장했고, 전 분기 대비로는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5%, +9%, +55%를 기록했다. 또한, 30%의 높은 영업이...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4-29
8
-
넵튠, 광고 플랫폼 사업 거래액 708억 원 달성
넵튠은 지난해 광고 플랫폼 사업 부문 거래액이 전년 대비 16% 상승한 총 708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게임 사업 연결 기준 매출과 비슷한 수준이다. 넵튠은 2022년 수익화 플랫폼 애드엑스와 애드파이를 운영하는 '애드엑스'를 인수한 이후 지난해에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리메이크디지털'을 인수함으로써 모바일 게임·앱 개발사에 필요한 B2B 서...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4-18
-
[기획] MMORPG 넘어 새 활로 뚫어야, 2023년 게임사 실적
한때 호황을 누렸던 게임 업계는 엔데믹 이후 계속된 불황에 허덕였습니다. 그리고 그 회복과정에서 온전히 헤어나오지 못한 그룹과 성장에 탄력이 받은 그룹이 분명하게 드러난 게 지난 2023년이었습니다. 탄탄한 IP가 주는 라이브 서비스 게임의 실적도 여전히 중요하지만, 이제는 그것만으로는 부족해졌습니다. 회사 실적 향상에 가장 직접 영향을 주는 신작의 흥행은...
기획기사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2-19
21
-
PS5, 대형 독점 올해는 없다...'PC 확장은 적극적'
소니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마블 스파이더맨2를 직접 언급하며 기존 주요 프랜차이즈 타이틀의 내년 회계연도 출시는 없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니는 14일 2023년 12월 31일로 끝나는 회계연도 2023년 3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어닝콜을 진행했다. 해당 분기 및 2023년 연간 결산을 발표한 재무 및 IR 부문장 하야카와 사다히코는 성과와 함께 향후...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2-15
3
-
[컨콜] 3분기 '숲'되는 아프리카TV, BJ-별풍선도 바꾼다
아프리카TV 2023년 4분기 실적. - 2023년 4분기 매출액 1,004억 원(전기 +14.2%, 전년 +25.6%)ㄴ 플랫폼 부문 매출액 685억 원(전기 +5.6%, 전년 +26.5%)ㄴ 광고 부문 매출액 299억 원(전기 +38.6%, 전년 +20.9%)ㄴ 기타 부문 매출액 20억 원(전기 +35.8%, 전년 +96.2%)...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2-15
67
-
[컨콜]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연내 글로벌 서비스 예정
일 시: 2024년 2월 15일(수) 09:00 참 석: 컴투스홀딩스 정철호 대표이사, 컴투스 플랫폼 최석원 대표이사, 김동희 IR실장 및 각 사업부문 실장 발표내용: 컴투스홀딩스 2023년 실적 발표 ■ 컴투스홀딩스 2023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요약 ▣ 연간 실적(연결) 요약 - 4분기 연결 영업수익 214억 원(-31.4% YoY, -57.4% Q...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2-15
1
-
[컨콜] 카카오게임즈, 3년 연속 연매출 1조원 돌파
일 시: 2024년 2월 8일(목) 10:00 ~ 11:00 참 석: 카카오게임즈 조혁민 CFO, 한상우 CSO 발표내용: 카카오게임즈 2023년 4분기 및 2023년 연간 실적, 게임 출시 일정, 향후 전략 등 ■ 카카오게임즈 2023년 연간 및 4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3년 연간 매출 1조 241억 원(- 11% YoY), 영업...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2-08
3
-
젤다 왕눈 2,000만 장 출하... 스위치서 9번째
닌텐도 시리즈 최신작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출하량이 2,028만 장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 타이틀 중 2,000만 장을 돌파한 더블 플래티넘 셀러 게임은 9개가 됐다. 닌텐도는 6일 회계연도 2024년 1분기부터 3분기(2023년 4월 1일 ~ 2023년 12월 31일)까지의 실적을 발표했다. 닌텐도는 이 기간 1조3,...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2-06
1
-
그라비티, 3분기 매출 1,761억, YoY 72.1%↑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2023년 3분기 실적을 13일 공시했다. 그라비티의 2023년 1~3분기 누적 매출은 5,800억 원, 누적 영업이익은 1,339억 원으로 전년도 동기간 대비 각각 101.7%, 103.8% 증가했다. 또한 2023년 3분기 매출은 1,761억 원, 영업이익은 379억 원으로 전년 동분기 대비 각각 72.1%, 78.3% 증가했다....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11-14
-
네오위즈, 3분기 매출 1,175억 원...YoY 57%↑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을 적용한 2023년 3분기 실적을 9일 발표했다. 네오위즈의 3분기 매출은 1,175억 원, 영업이익 202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7%, 286% 증가한 수치다. 당기순이익은 182억 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123% 성장했다. PC/콘솔 게임 부문 매출은 전년 대비...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11-09
1
-
위메이드, 3분기 매출 2,355억 원 기록하며 흑자 전환
위메이드가 7일(화) 2023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적용 연결 재무제표 기준 3분기 매출액은 약 2355억원, 영업이익 약 454억원, 당기순이익 약 379억원으로 집계됐다. 3분기는 '미르의 전설 2,3' 중국 라이선스 계약과 '나이트 크로우'의 안정적인 매출에 힘입어 역대 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위메이드는 '...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11-07
3
-
데브시스터즈, 3분기 매출 348억 원...실적 개선 돌입
데브시스터즈가 6일 K-IFRS 연결기준 2023년 3분기 잠정 실적을 발표했다. 데브시스터즈는 3분기에 총 매출 348억 원, 영업손실 180억 원, 당기순손실 174억 원을 기록했다. 간단히 지표를 분석하면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및 '쿠키런: 킹덤' 등 주요 라이브 게임의 서비스 지표는 견조한 유지를 보이고 있다. 트레이딩 카드 게임인 '쿠키런: 브...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11-06
-
2분기 영업이익 527억원 그라비티, YoY 138%↑
그라비티가 2023년 2분기 실적을 9일 공시했다. 그라비티의 2023년 2분기 매출은 2,389억 원, 영업이익은 527억 원으로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전분기 및 전년 동분기와 비교했을 때 전분기 대비 매출은 44.8%, 영업이익은 21.7% 증가했으며 전년 동분기 대비로는 매출 147.5%, 영업이익 138.3% 증가하며 이전에 기록한...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10
3
-
넥슨 Q2 영업이익 2,640억원, YoY 22% 증가
넥슨이 9일 2023년 자사의 2023년 2분기 연결 실적을 발표했다. 2분기 넥슨은 엔화 기준 원화 환산 매출 9,028억 원, 영업이익 2,640억 원, 순이익 2,346억 원을 기록했다. 넥슨은 전분기 대비 2분기 매출 23.9%, 영업이익 50.9%, 순이익은 53.5% 감소한 수치를 받았다. 하지만 2023년 1분기가 매출 1조 1,920억 원을...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9
6
-
매출 감소 더블유게임즈, 영업이익 503억원으로 증가
더블유게임즈는 올 2분기 연결기준 매출 1,439억 원, 영업이익 503억 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매출은 3.8% 감소한 반면 영업이익이 20.3% 증가했다. 영업이익률은 35%로, 전년 동기 대비 7%P 늘어났다. 더블유게임즈는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기존 게임 매출이 하향 안정화되는 가운데 인건비와 마케팅비를 비롯한...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9
1
-
위메이드 Q2, 분기 최대 매출에도 영업손실 403억원
위메이드가 8일 2023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적용 연결 재무제표 기준 2분기 매출액은 약 1,593억 원, 영업손실 약 403억원, 당기순손실 약 294억 원으로 집계됐다. 2분기 매출액은 신작 '나이트 크로우' 성과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약 46% 증가한 역대 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높은 매출에도 적자가 지...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8
-
웹젠 2분기, 매출은 정체-영업이익은 118억으로 증가
웹젠이 8월 8일 2023년 2분기 실적을 공시했다. 공시된 웹젠의 2023년 2분기 실적은 매출은 424억 원으로 직전 분기(2023년 1분기) 대비 0.67% 감소로 정체했지만, 영업이익은 118억 원, 당기순이익은 131억 원으로 각각 21.56%, 3.80% 늘었다. 지난해 같은 기간(2022년 2분기)과 비교하면, 영업수익은 38.93%, 영업이익...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8
-
데브시스터즈, Q2 영업손실 131억원...적자지속
데브시스터즈가 8일 K-IFRS 연결기준 2023년도 2분기 잠정 실적을 발표했다. 데브시스터즈는 2023년 2분기 매출액 383억 원, 영업손실 131억 원, 당기순손실 123억 원을 기록했다. 데브시스터즈는 이번 실적을 기존 라이브 게임들의 서비스 장기화로 인해 매출 규모가 축소됐고, 신규 게임 개발 및 IP 사업 확장 등 미래 동력 확보를 위한 투자...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8
-
블리자드 코리아 게임 매출 1577억원, 50.6%↑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 코리아)가 2022년 감사 보고서를 통해 매출 715.3억 원, 영업이익 39.5억 원, 순이익 54.8억 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블리자드의 당기(2022년 1월 1일 ~ 2022년 12월 31일) 기록한 매출 715.3억 원은 전기 대비 55.1% 상승한 수치다. 매출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 건 게임 매출이다. 당...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이두현 | 작성시간 06-15
4
-
로블록스, "하루 이용자 6,600만 명 넘었다"
로블록스(Roblox)의 2023년 1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일간 활성이용자 수(DAU), 유저 총 체류시간, 유저들의 구매 총액 등에 관련된 지표들이 공개됐다. 발표된 수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메타버스 키워드의 종말을 이야기하는 이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지만, 가장 거대한 메타버스 플랫폼 중 하나인 로블록스는 꾸준히...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5-17
11
-
대원미디어, 1분기 매출 840억 원... 영업이익 85억 원 기록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는 금일(12일) 공시를 통해 전년동기대비 9% 증가한 연결 영업이익 85억 원의 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대원미디어의 공시에 따르면 2023년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840억 3천만 원으로 전년동기대비 6.3%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85억 원으로 전년동기대비 9%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은 68억 4천만 원으로 전...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5-12
-
그라비티, 1분기 매출 1,649억 원... 동분기 대비 86.2%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2023년 1분기 실적을 11일 공시했다. 그라비티의 2023년 1분기 매출은 1,649억 원, 영업이익은 433억 원으로 전년 동분기 대비 각각 86.2%, 94.1% 증가하며 상승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전분기 대비 매출이 소폭 감소한 반면, 전분기 대비 영업이익은 11.1% 증가하며 영업이익 부분에서는 계속 증가세를 유지...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5-12
-
웹젠, 1분기 영업수익 427억 원... 신작으로 반등 모색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kr)이 2023년 1분기 실적을 공시했다. 오늘(5월 11일) 공시된 웹젠의 2023년 1분기 실적은 영업수익이 427억 원으로 직전 분기 (2022년 4분기) 대비 0.81% 감소했으며, 영업이익은 97억 원, 당기순이익은 126억 원으로 각각 44.85%, 10.95% 줄었다. 지난해...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5-11
-
넥슨, 1분기 매출 1조 1,920억 원... "단일 분기 역대 최대 매출"
글로벌 게임업체 넥슨(NEXON Co., Ltd. 대표이사 Owen Mahoney 오웬 마호니) (3659. 도쿄증권거래소 프라임 마켓)은 11일 자사의 2023년 1분기 연결 실적을 발표했다. 넥슨은 ‘FIFA 온라인 4’, ‘던전앤파이터’ 등 대표 PC 라이브 타이틀의 안정적인 성과와 ‘FIFA 모바일’, ‘블루 아카이브’ 등 모바일게임의 흥행에 힘입어...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5-11
16
-
데브시스터즈, 1분기 매출 503억 원... 영업손실 50억 원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가 11일 K-IFRS 연결기준 2023년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데브시스터즈의 2023년 1분기 매출은 503억원을 기록했다. 쿠키런: 킹덤의 2주년 이벤트 및 신규 업데이트 효과와 더불어 견조한 해외 매출 비중을 유지하며 지난 해 4분기 대비 3.1% 반등했다. 직전 분기 마케팅, 결산 비용 등 일회성 비용 제...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5-11
-
네오위즈, 1분기 매출 685억 원... 영업이익 13억 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을 적용한 2023년 1분기 실적을 11일 발표했다. 네오위즈의 1분기 매출은 685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6% 감소했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지난해 4분기에 반영된 인센티브 효과가 제거되고 플랫폼 수수료 등 변동비가 감소하며 직전 분기와 비교해 각각 흑자전환했다. 모바일 게임 부문...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5-11
-
NHN, 1분기 매출 5,483억 원 달성... 영업이익 191억 원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이 2023년 1분기 실적을 11일 발표했다. NHN의 연결기준 2023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4% 상승, 전 분기 대비로는 2.2% 하락한 5,483억원,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23.1%, 전 분기 대비 90.5% 증가한 191억원을 기록하고, 당기순이익은 256억원으로 흑자 전환했다. 1분기 부문...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5-11
-
더블유게임즈, 1분기 매출 1453억 원... 영업이익 461억 원
더블유게임즈(KOSPI 192080, 대표 김가람)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 1453억원, 영업이익 461억원, 당기순이익 498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 감소한 반면 영업이익은 7.96% 증가했다. 특히 마케팅 비용의 효율적인 관리와 재무제표 안정화를 통해 당기순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50% 늘어나며 더블유게임즈는...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5-11
-
[컨콜] 엔씨 TL, "테스트서 BM까지 피드백 받을 것"
일 시: 2023년 5월 10일(수) 09:00 참 석: 홍원준 CFO, 이장욱 실장 발표내용: 엔씨소프트 2023년 1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 향후 전략 ■ 엔씨소프트 2023년 1분기 실적 및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3년 1분기 매출 4,788억 원(전기 -13% / 전년 -39%) ㄴ 리니지W 매출 하향 안정화로 매출 감소 ㄴ 로열...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5-10
68
-
[컨콜] 크래프톤 "신작 파이프라인, 24개 대기 중"
일 시: 2023년 5월 9일(화) 16:00 참 석: 배동근 CFO 발표내용: 크래프톤 2023년 1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전략 ■ 크래프톤 2023년 1분기 실적 요약 ▣ 매출 요약 - 2023년 1분기 매출 5,387억 원(전기 +13.7%, 전년 +3%) ㄴPC 고성장과 모바일 성수기 효과로 전분기 대비 견조한 성장 ㄴPUBG PC가 성장...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5-09
21
-
[기획] 실적 부진 닌텐도가 그래도 부러운 이유
1. 2022년 4월부터 12월 31일로 끝나는 닌텐도의 회계연도 2023년 1~3분기 실적 발표. 공개된 닌텐도의 성적표는 기대보다 더 낮았다. 실적 부진의 가장 큰 원인은 단연 닌텐도 스위치의 판매 감소다. 새로울 것 없는 닌텐도 스위치지만 닌텐도도 판매가 이렇게나 떨어질 줄은 미처 예상하지 못했다. 닌텐도도 앞서 감소를 추정하긴 했지만, 적어도 작년...
기획기사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2-13
16
-
컴투스홀딩스 4분기 실적발표, 'XPLA'생태계 확장 준비
일 시: 2023년 2월 10일(수) 10:30 참 석: 컴투스홀딩스 이용국 대표이사, 컴투스 송재준 대표, 정철호 재무관리실장, 김동수 IR실장 및 각 사업부문 실장 발표내용: 컴투스홀딩스 2022년 실적 발표 ■ 컴투스홀딩스 2022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요약 ▣ 연간 실적 요약 - 4분기 영업수익 392억 원(전기 +21.8%, 전년 +15.3%)...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2-10
-
[컨콜] 2종의 '천억 게임' 기대, 컴투스 2022 4분기 실적
일 시: 2023년 2월 10일(수) 09:00 참 석: 송재준, 이재환 대표 등 컴투스 주요 경영진 발표내용: 컴투스 2022년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전략 ■ 컴투스 2022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요약, 신작 일정 ▣ 매출 요약 - 연간 매출 7,174억원(+28.4%), 연간 영업이익 -166억원(적자전환), 당기순이익 -94억원(적자전환 ㄴ서머...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2-10
4
-
역대 최대 매출 위메이드플레이, 영업이익은 91%↓
위메이드플레이가 매출 1340억 원, 영업이익 7.5억 원, 당기순이익 9천 만 원을 기록한 2022년 실적을 발표했다. 2022년 실적은 전년 대비해 27% 증가한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으나 마케팅 및 운영비 증가에 따라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91%, 99% 감소한 것으로 집계되었다. 회사 측은 전년 대비 감소한 이익 부문에 대해 애니팡 IP의...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2-08
1
-
포켓몬 신작은 2,000만, 스플래툰3는 1,000만 장 팔렸다
닌텐도가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2,000만 장, 스플래툰 1,000만 장 이상을 각각 출하하며 다시 한 번 소프트웨어 파워를 증명했다. 닌텐도는 7일 2022년 12월 31일로 마무리되는 회계연도 2023년 3분기 종료와 함께 회계연도 2023년 1~3분기 9개월의 실적을 공개했다. 이 기간 닌텐도는 전년 같은 기간 대비 1.9% 감소한 1조 2,95...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2-07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