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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빛소프트, 2분기 연결 영업이익 6억원·매출 119억원
한빛소프트는 연결 재무제표 기준 2분기 매출 119.2억원, 영업이익 6.2억원, 당기순이익 10.4억원을 달성했다고 2025년 8월14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직전 분기 대비 매출은 42%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흑자전환 했으며, 당기순이익은 103% 늘어 흑자를 지속했다. 또한 상반기 연결 실적은 매출 202.9억원, 영업이익 4.3억원, 당기순이익 15....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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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 "역대 분기 최대 실적" 티쓰리, 2분기 영업이익 전년비 104% 성장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홍민균, 이하 ‘티쓰리’)가 14일 공시를 통해 2025년 2분기 연결 기준 매출 197억 원, 영업이익 59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 104% 증가,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별도 기준에서도 매출 66억 원, 영업이익 38억 원을 기록하여 견조한 성장을 이어갔다. 상반기 누적 실적 또한 매출 357억 원...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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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넵튠, 2025년 상반기 연결 매출 657억... YoY 27.9% 증가
넵튠(대표이사 강율빈)은 2025년 상반기 연결 기준 매출 657억 5천만원, 영업이익 35억 1천만원을 달성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7.9%, 137.8% 증가한 수치이다. 2025년 2분기 연결 매출은 341억 6천만원, 연결 영업이익은 11억 4천만원이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7.3%, 영업이익은 51.1% 상승했다. 지난...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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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스위치2 출시 효과, 대원미디어 2분기 연결 매출액 873억 원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는 14일 공시를 통해 2025년 2분기 연결 매출액 873억 3천만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대원미디어에 따르면 2025년 2분기 연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3.3%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억 8천만 원으로 78.8% 감소했으나, 당기순이익은 4억 2천만 원을 기록...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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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엠게임, 2025년 2분기 및 상반기 매출 창사 이래 최대치 기록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2025년 2분기 연결 기준 매출 200억원, 영업이익 27억원, 당기순이익 17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2025년 2분기 전년동기대비 매출은 10.2% 상승했다. 이는 역대 2분기 매출 중 최대치다. 영업이익은 일회성 비용(경상개발비)이 반영된 지난해 2분기 대비 293.4% 상승했다. 당기순이익은 ‘열혈강호 온라인’을...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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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2Q 영업이익 3,646억원, YoY 17%↓...반기 매출은 역대 최대
넥슨은 2025년 2분기 매출 1조 1,494억 원, 영업이익 3,646억 원을 기록했다.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등 주요 PC 게임의 성장과 '마비노기 모바일' 흥행 덕분이다.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테스트를 진행했고, '낙원: LAST PARADISE'를 개발 중이다. 넥슨은 내년 2월까지 500억 엔 규모의 자사주를 추가 매입할 예정이다....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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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네오위즈, 2분기 매출 1100억 원…전년비 영업이익 292%↑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8일 발표했다. 네오위즈의 2분기 매출은 1,10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6%, 전분기 대비 24%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86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92% 증가했으며, 전분기 대비로는 82% 올랐다. 당기순이익은 128억 원으로 전년 및 전분기 대비 각각 66%, 109% 상승했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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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반기 매출 806억원 웹젠, "드래곤소드+뮤: 포켓나이츠 주력"
웹젠은 2025년 상반기 영업수익 806억 원, 영업이익 150억 원, 당기순이익 8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감소했다. 신작 출시 부재와 국내 게임 시장 침체가 원인으로 분석된다. 하반기에는 '드래곤소드', '뮤: 포켓나이츠' 등 신작 출시를 통해 실적 반등을 노린다. '드래곤소드'는 6월 CBT를 마쳤으며, '뮤: 포켓나이츠'는 연내 출시 예정이다. 개발 자회사들의 신작 게임 정보도 공개될 예정이며, '테르비스'는 CBT 의견을 반영해 출시 일정을 재점검한다....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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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브시스터즈 2분기 매출 920억 원... YoY 기준 69% 증가
데브시스터즈㈜(대표 조길현)가 K-IFRS 연결 기준 2025년도 2분기 잠정 실적을 발표했다. 데브시스터즈는 2025년 2분기 매출 920억 원, 영업이익 101억 원, 당기순이익 103억 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동기간 대비 매출 69% 및 영업이익 104% 증가했고, 전분기와 비교해서도 각각 3% 및 7% 상승하며 견조한 흐름을 이어갔다. 특히 게임 해...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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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SOOP 2분기 매출 1169억원, "게임과 e스포츠 파트너십 강화"
SOOP이 게임 콘텐츠를 앞세워 위기를 돌파하고 있다. 전체 영업이익은 감소했지만, 게임 업계와 연계한 광고 사업이 성장세를 보이며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SOOP은 연결 기준 2025년 2분기 매출액, 영업이익이 1,169억 원, 300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5%, -10%, 전 분기 대비 9%, -8%를 기록했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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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블리자드 코리아, 지난해 매출 411억…전년 대비 35% 감소
블리자드 코리아의 2024년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큰 폭으로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1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블리자드 코리아의 2024년(제21기) 영업이익은 47억 원으로, 2023년 90억 원 대비 약 47% 감소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411억 원으로 집계돼 전년 632억 원보다 약 35% 줄었다. 당기순이익 역시 47억 원으로 전...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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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반다이남코코리아, 지난해 매출 996억원…영업익 31% 증가
반다이남코코리아가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하며 호실적을 거뒀다. 1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반다이남코코리아의 제26기(2024년 4월 1일~2025년 3월 31일) 매출액은 996억 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전년 동기(제25기) 매출액 806억 원 대비 23.5%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73억 원으로 전...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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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한국닌텐도 2024년, '스위치2' 준비하며 숨 고르기
'닌텐도 스위치1'의 수명 주기 막바지에 이르면서 한국닌텐도의 2024 회계연도 실적이 큰 폭으로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기간 한국닌텐도는 차세대 기기 출시를 앞두고 사업 규모를 조절하며 내실을 다지는 모습을 보였다. 한국닌텐도의 제19기(2024년 4월 1일~2025년 3월 31일)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해당 기간 매출액은 1,409억 원으로 집계됐...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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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로스트아크' 스마일게이트, 2개월간 매출 857억원
스마일게이트 RPG는 2025년 1~2월, 매출 857억원, 영업이익 83억원을 기록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사업연도를 12월에서 2월 말로 변경, 첫 사업연도는 2025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매출은 전년도와 유사하나, 주식보상비용 373억원 발생으로 영업이익은 감소했다. 스마일게이트홀딩스는 스마일게이트 RPG 지분 100%를 소유하고 있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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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유게임즈, 5분기 평균 영업이익률 38% 달성
글로벌 게임사 더블유게임즈(대표이사 김가람, 192080)는 분기별 견고한 실적과 탄탄한 현금 창출력을 재확인했다고 19일 밝혔다. 더블유게임즈는 2024년 1분기부터 2025년 1분기까지 최근 5개 분기 동안 연결 기준 평균 매출 약 1,600억 원, 영업이익 약 600억 원, 평균 38%의 영업이익률을 시현했다. 특히 회사의 평균 영업이익률은 국내 상...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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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 피어엑스의 'SBXG', 1분기 매출 40억원...흑자 전환
SBXG는 BNK 피어엑스 소속으로 1분기에 매출 40억 원, 영업이익 3.7억 원, 당기순이익 2.7억 원을 기록하며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 66.7%, 영업이익 124%, 당기순이익 116% 증가한 수치다. 부산 중심의 스폰서십, e스포츠 사업 확장, 오프라인 거점 비즈니스 성장, 부트캠프 매출 증가, 롤큐의 MCN 비즈니스 등이 실적을 견인했다. 임정현 대표는 부산 중심의 팬덤을 활용해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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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대원미디어 "닌텐도 스위치2 출시효과 기대"
대원미디어는 2025년 1분기 연결 매출액이 586억 9천만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4% 감소했다고 14일 공시했다. 닌텐도 유통사업 매출 하락이 주요 원인이다. 다만 콘텐츠 및 캐릭터 유통사업 매출 상승으로 하락폭을 일부 상쇄했다. 6월 닌텐도 스위치2 판매 시작과 '아머드 사우루스' 제작비 상각 종료로 하반기 이익 개선을 기대하며, 6월 초 '아니메쥬와 지브리展'을 개최할 예정이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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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세 영향 1조원 우려 '소니', 그럼에도 우상향
소니는 서드파티 게임 판매와 DLC 수익, 엔저 효과로 2024 회계연도 게임 부문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43% 증가했다. 매출은 4조 6,700억 엔, 영업이익은 4,148억 엔을 기록했다. 2025년에는 엔고와 미국 관세 영향으로 이익이 정체될 수 있다는 우려도 제기되지만, 소니는 퍼스트 파티 게임 판매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 미국 관세로 인한 추가 비용은 약 1,000억 엔으로 예상된다....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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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헌만 1000만장 판 '캡콤', 8년 연속 최고매출 기록
캡콤이 '몬스터헌터' 등 프랜차이즈 타이틀의 균형적인 성과로 매출 1조 6,340억 원, 영업이익 6,340억 원을 기록하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 10년 연속 영업이익 10% 이상 상승했다. '몬스터헌터 와일즈'는 1달 만에 1,000만 장 이상 판매됐으며, 넷플릭스 데빌 메이 크라이 독점 공개, 텐센트 티미 스튜디오 협업, 료고쿠 국기관 CAPCOM CUP12 개최 등 IP 다각화를 통해 2026년에도 최고 이익을 낼 것으로 전망된다....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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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넥슨 이정헌 대표 "게임산업은 관세 영향에 강해"
이정헌 넥슨 대표는 안정적인 수익 창출과 신작 파이프라인, 라이브 운영 능력, 성장 전략, 파트너십을 통해 지속 성장을 자신했다. 텐센트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공동 개발 콘텐츠를 올해 중국에 출시하고, '더 파이널스',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중국 시장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카잔'은 서구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프로젝트로, 2027년까지 던전앤파이터 IP 신작 출시를 위한 기반을 마련할 것이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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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라인게임즈 2024년 영업손실 161억원..."비용 절감과 재무 지원 필요"
라인게임즈는 2024년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 434억 원, 영업손실 161억 원, 당기순손실 338억 원을 기록, 적자 폭은 줄었으나 불안정한 재무 상태를 이어갔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감소했으나, 영업비용 절감으로 손실 규모를 축소했다. 유동부채가 유동자산을 초과하는 상황 속, 투자 유치, 비용 절감 등 자구책을 마련 중이며, 서바이버라이크 액션 게임 '엠버 앤 블레이드'를 스팀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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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운빨존많겜' 111%, 매출 1천억원 달성했으나 영업이익률 4.9%
111%는 '운빨존많겜' 흥행으로 2024년 매출 1,058억 원을 기록,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다만, 광고선전비 급증으로 영업이익률은 4.9%에 그쳤다. 5월 출시된 '운빨존많겜'이 매출 성장을 견인했으며, 슈퍼센트 지분 취득 과정에서 매도가능증권처분이익이 발생해 당기순이익이 크게 증가했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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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다크앤다커' 아이언메이스, 2024년 17억원 적자 기록
아이언메이스 감사보고서가 처음 공개됐다. 2024년 매출은 267억 원으로 전년 대비 24% 감소, 비용은 285억 원으로 82.8%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7억 원 손해로 적자 전환됐고, 당기순이익은 57억 원 손실을 기록했다. 넥슨과의 소송 관련, 법원은 아이언메이스가 넥슨의 영업비밀을 활용했다고 판단, 85억 원 배상 판결을 내렸고 이는 잡손실로 처리됐다. 현재 항소심이 진행 중이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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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로스트아크' 스마일게이트알피지, 매출 9% 감소한 4758억원
스마일게이트알피지의 2024년 매출은 4,758억 원으로 전년 대비 9.1% 감소, 영업이익은 16.9% 감소한 2,233억 원으로 집계됐다. 당기순이익은 53.8% 급감한 3,026억 원이다. 텐센트 추정 거래처 매출은 70.8% 증가, 아마존을 통한 글로벌 매출은 15.8% 감소했다. 투자활동 현금흐름은 순유입으로 전환됐으며, 인력은 43명 증가한 737명이다. 스마일게이트알피지는 PC 게임 '로스트아크'와 모바일 버전 개발을 진행 중이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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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매출 10년 우상향, '코리아보드게임즈' 지난해 매출 623억원
코리아보드게임즈는 2024년 매출 623억 6천만 원으로 전년 대비 8.08% 증가, 10년 중 9년 매출 상승을 기록했다. 매출총이익은 19.86% 증가한 338억 9천만 원, 영업이익은 374.54% 증가한 70억 9천만 원이다. 영업활동 현금흐름은 흑자 전환, 기말 현금 보유액은 127억 1천만 원으로 증가했다. 460억 6천만 원 규모의 성동리 문화 및 집회시설 신축공사 계약은 향후 사업 확장에 긍정적 영향을 줄 전망이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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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넥슨 지주사 NXC, 매출 5조 육박… 네오플 '던파' 앞세워 실적 견인
넥슨 지주사 엔엑스씨의 작년 매출은 4조 9,861억 원으로 2.9% 증가, 영업이익은 1조 1,630억 원으로 5.5% 감소했다. 넥슨은 4조 861억 원 매출과 1조 1659억 원 순이익을 기록했다. '던전앤파이터' 개발사 네오플은 매출 1조 3,783억 원으로 56.4% 증가, 중국 매출이 93%를 차지했다. 엔엑스씨는 2025년 2월 넥슨 자사주 19,911,683주를 소각했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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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358억 원 적자 '데브캣', 마비노기 모바일로 반등 노린다
'마비노기 모바일'의 개발사 데브캣의 2024년 감사 보고서가 공개됐다.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2024년 기준 데브캣의 자산 총액은 408억 8693만 원, 부채는 1,353억 원을 기록했다. 그 중 넥슨 코리아에 진 채무 금액은 총 1,279억 원이다. 영업손실액은 332억 원, 당기 총손실은 358억 원이다. 데브캣은 2020년 6월 설립 이후 현재까지...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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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로드나인' 엔엑스쓰리게임즈 매출 507억 원...전년대비 366% 증가
엔엑스쓰리게임즈는 '로드나인'의 흥행으로 2024년 매출이 전년 대비 366% 증가한 507억 원을 기록, 272억 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하며 흑자 전환했다. 2024년 7월 '로드나인'은 한국, 대만 등 4개 지역에 출시되어 앱 마켓 1위를 달성하고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2024년 말 현금 보유량은 약 98억 원으로 크게 증가했으며, 올해 2월 대규모 채용을 통해 국내외 서비스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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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빅게임스튜디오, 매출 반토막...엔씨 협업에 기대
빅게임스튜디오는 2024년 매출 164억 원으로 전년 대비 52% 감소, 영업손실 156억 원을 기록했다. 광고선전비는 97.5% 감소한 5억 원, 플랫폼 수수료와 로열티 비용도 크게 줄었다. 인력은 220명으로 증가했다. 자체 IP 기반 신작 '브레이커스: 언락 더 월드'를 개발 중이며, 엔씨소프트가 서비스를 맡는다. '브레이커스'는 2023년 9월 도쿄게임쇼, 11월 지스타에서 공개되어 긍정적 반응을 얻었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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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하이브IM, 지난해 매출 85%↑에도 적자 계속
하이브IM은 2024년 매출 573억 원으로 전년 대비 85.5% 증가했으나, 영업손실 392억 원, 순손실 275억 원으로 손실 규모가 확대됐다. 아시아 지역 매출이 가장 컸으며, 임직원 수는 287명으로 늘었다. 최근 300억 원 규모의 추가 투자를 유치,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 1,375억 원이다. 투자금은 퍼블리싱 타이틀 론칭 및 라이브 서비스 운영에 활용될 예정이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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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빛소프트, 2024년 매출 333억원으로 28% 성장
한빛소프트는 작년 매출 333억 원, 영업손실 14억 원을 기록, 매출 28% 증가, 영업손실 78% 감소, 당기순이익은 흑자 전환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성장을 견인, 해외로 확장해 신규 수익을 노린다. 3월 4일 싱가포르·말레이시아·필리핀 출시 후, 대만은 3월 4일 사전예약, 3월 7일부터 CBT를 진행했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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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플러스, 2024년 매출 및 영업이익 최고치 기록
애니플러스는 2024년 매출 1,309억 원, 영업이익 251억 원, 당기순이익 178억 원을 기록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자회사 애니맥스와 라프텔의 실적 호조, 적극적인 인수합병 전략이 주효했다. 라프텔은 2분기부터 동남아시아 유료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2025년에도 애니메이션 사업 확대와 해외 사업 안착을 목표로 주주 가치 제고에 힘쓸 계획이다....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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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 일본에서 두 번째로 큰 기업 되다
소니가 게임 부문 호실적에 힘입어 일본 기업 시가총액 2위에 올랐다. 25일 종가 기준 시가총액 23조엔을 돌파, 미쓰비시UFJ파이낸셜그룹을 제쳤다. 닌텐도(10위), 반다이남코(62위), 코나미(80위)도 100위 내에 랭크됐다....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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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트소프트, 2024년 '역대 최대' 매출액 1,028억 원 달성
AI 서비스 전문기업 이스트소프트는 K-IFRS 연결재무제표 기준으로 2024년 매출액이 2023년 대비 약 11% 증가한 1,028억 원으로 역대 최대치를 달성했고, 영업손실은 124억 원으로 집계됐다고 25일 잠정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액 1천억 원 돌파는 AI 휴먼 영상 제작 및 오토 더빙 서비스 페르소닷에이아이(PERSO.ai), 아이웨어 가상피팅...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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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온하트 2024년 매출, 22.3% 감소한 919억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의 2024년 매출이 919억 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전년 대비 22.3% 감소한 수치다. 같은 기간 순이익은 37.7% 줄어든 415억 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라이온하트의 주요 수입원은 카카오게임즈로부터 받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 수수료 수익이었다. 2021년 6월 서비스를 시작한 ‘오딘’은 장기화에 따른 매출 하락으로...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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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란 속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즈, 판매량은 '호조'
프랑스의 게임 개발 및 유통사인 '유비소프트'가 3분기 실적 보고를 통해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즈'의 사전 판매량이 이전 최대 판매량을 기록한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와 비슷한 수준을 향해 가고 있다고 밝혔다. 유비소프트의 CEO인 '이브 기예모(Yves Guillemot)'는 3월 20일 출시 예정인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즈의 마감과 성공적인 출시에 최...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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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발표] 전년 比 영익 16.6↑ '더블유게임즈', 역대 최대 2487억원 달성
더블유게임즈는 2024년 연간 연결기준 매출액 6,335억 원, 영업이익 2,487억 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각각 8.8%, 16.6% 증가한 수치이다. 더블유게임즈는 이번 4분기 실적 발표에서 창립 이래 최대인 연간 영업이익 2,487억 원을 달성했다. 더블유게임즈 측은 수익성 개선은 DTC 확대 전략의 효과가 주효했다고 분석...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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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발표] P의거짓 DLC부터 인생시뮬까지, '네오위즈' 라인업 확대
네오위즈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을 적용한 2024년 연간 및 4분기 실적을 12일 발표했다. 네오위즈는 2024년 연간 매출 3,670억 원, 영업이익 333억 원으로 전년 대비 비슷한 수준을 기록했다. 당기순손실은 67억 원으로 적자전환했다. 4분기 매출은 897억 원, 영업이익은 72억 원이다. 전분기 대비 매출은 4% 감소, 영업이익은 1...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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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발표] SOOP 2024 영익 1143억원...전년 대비 27% ↑
SOOP은 연결 기준 2024년 연간 매출 4,291억 원, 영업이익 1,143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각각 23%, 27%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991억 원으로 전년 대비 33% 성장했다. 2024년 4분기 매출은 1,176억 원, 영업이익은 286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7%, 8%, 전 분기 대비 각각 7%,...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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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이시티, 2024년 순이익 '적자전환'
20일 조이시티는 2024년 잠정실적을 공시했다. 조이시티의 지난해 매출액은 전년 대비 4.5% 감소한 1,428억 원, 영업이익은 52.9% 감소한 119억 원, 순이익은 전년 77억 원에서 41억 원 손실로 적자전환했다. 조이시티는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과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등 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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