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 드래곤 라자 콜라보 업데이트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자료제공 - 폴포지션게임즈




폴포지션게임즈는 모바일 방치형 RPG 게임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이 이영도 작가의 판타지 소설 ‘드래곤 라자’와 두 번째 IP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오늘(23일) 밝혔다.

‘드래곤 라자’는 이영도 작가의 첫 번째 판타지 소설로 전설의 드래곤과 주인공 후치 네드발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모험담을 다루는 작품이다.

이번에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에서는 ‘드래곤라자’의 IP 콜라보를 통해 주인공인 후치 네드발과 이루릴 세레니얼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한다. IP 콜라보 업데이트 기념으로 전용 출석 이벤트와 한정 교환 이벤트, 카드 뒤집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게임 플레이만으로도 콜라보 캐릭터인 후치 네드발과 이루릴 세레니얼을 100%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월 17일(수) 런칭 50일을 기념하여 감사 쿠폰 지급과 함께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과 함께 결계수호, 시련의 탑, 시련 던전 등 새로운 콘텐츠가 확장되고 한국 전용 캐릭터 ‘사방신’의 4번째 캐릭터인 ‘백린’을 획득할 있는 컨텐츠도 오픈됐다.

폴포지션게임즈 관계자는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 런칭부터 50일동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드래곤라자 IP 콜라보 업데이트에 많은 유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만족하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꾸준한 콜라보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드래곤 라자’ 콜라보 및 업데이트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