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링차이(LINGCHAI)는 자사의 3D 모바일 오픈 월드 MMORPG '엘피스 전기: 소울링'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PC 플랫폼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엘피스 전기: 소울링은 글로벌에서 3억 명 이상이 즐긴 '엘피스 전기' IP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다양한 미니 게임과 퍼즐, 숨겨진 이스터 에그 등을 통해 3D 오픈 월드를 탐험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게임의 핵심은 캐릭터 성장 요소인 '소울링'이다. 이용자는 10등급 샤먼으로 시작해 소울 몬스터를 사냥하고 획득한 소울링을 융합하여 '신왕(神王)' 단계의 샤먼으로 성장할 수 있다. 기존의 전통 판타지 RPG와 달리, 6세부터 각성하는 '스피릿' 기반의 독창적인 전투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러한 차별점으로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5천만 건을 돌파했다.
정식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한정 호랑이 탈것과 149,000원 상당의 인게임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카피바라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1,000회 무료 소환권과 염색 의상 '추억의 기장 모자'를 증정한다.
국내 한정으로 광역 공격 및 아군 공격력 증가 효과를 가진 소울카드 '홍길동'을 무료로 배포하며, 홍보모델 김준호 발탁 기념으로 맞춤형 프로필 테두리, 칭호 등 특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정식 오픈 첫날 기념으로 한정 SSR 전설급 동료 '디바인 해머·앨런' 뽑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추억의 기장 모자'를 자신만의 개성으로 염색하고 스타일링해 '염색 대회'에 참여할 수 있으며, 우승자에게는 고급 커스텀 칭호, K-pop 스타일 의상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엘피스 전기: 소울링의 다양한 이벤트 및 게임 정보는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