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혈강호 온라인'이 20주년을 맞아 최고 경지에 도달하기 위해 거쳐야 하는 승직 시스템의 7번째 단계 '승천 7식'을 오는 11월 20일 업데이트한다.
승천은 새로운 승직 시스템으로 새로운 모습과 새로운 무공, 새로운 기공 및 신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승천 7식은 전 단계인 승천 6식을 통과하고 170레벨 이상의 조건을 충족해야 최종 완료 가능하다.
승천 7식 승직에는 50억 냥 게임머니와 15억 기연이 소모되며, 의뢰는 총 4단계로 진행된다. 승천 7식에 성공하면 화려하고 강력한 신규 무공 및 기공을 사용할 수 있으며, 열혈강호 온라인의 최강 아이템임 170레벨 무기, 방어 아이템을 착용할 수 있게 된다.
▶ 승천 7식 의뢰 1단계
NPC괴개를 찾아가 ‘무림고수들과의 회동’ 의뢰를 받는다. 이후 천운악NPC에게 이동해 4단계 완료 후 대화 시 승직이 완료된다.
▶ 승천 7식 의뢰 2단계
천운악NPC에게 피해보상금 50억냥을 지급하고 외뢰를 완료한다.
▶ 승천 7식 의뢰 3단계
천운악NPC를 통해 승천 7식 의뢰 장소로 이동 후 검황과 대화한 뒤 사파, 정파의 협약서, 중립문파의 협약서를 각각 5억 기연을 지급(총 15억)하고 습득한다.
▶ 승천 7식 의뢰 4단계
천운악NPC를 통해 천마신군이 있는 지역으로 이동 후 천마신군과 대화 중 난입한 마령귀마를 쓰러트린 후 다시 천마신군과 대화하면 외뢰가 완료된다.
-승천 7식 의뢰 1단계 : NPC 괴개를 찾아가 '무림고수들과의 회동' 의뢰를 받는다.
-승천 7식 의뢰 2단계 : 천운악 NPC에게 피해 보상금 50억 냥을 지급하고, 의뢰를 완료한다.
-승천 7식 의뢰 3단계 : 천운악 NPC를 통해 승천 7식 의뢰 장소로 이동 후 검황과 대화한 뒤 사파/정파/중립 문파의 협약서를 각 5억 기연(총 15억 기연)에 습득한다.
-승천 7식 의뢰 4단계 : 천운악 NPC를 통해 천마신군이 있는 지역으로 이동 후 천마신군과 대화 중 난입한 마령귀마를 쓰러뜨린 후 다시 대화하여 의뢰를 완료한다.

승천 7식 기공으로는 지금까지의 기공과는 다른 특별한 기공이 추가된다. '반기공'이라고 하는 것으로 기존의 기공점수와는 별개의 점수로 반기공을 배울 수 있다. 반기공을 습득하게 되면 습득한 만큼 상대방의 해당 기공이 감소되는 효과를 받는다. 한편, 170등급 이후부터는 레벨업시에 반기공 점수만 주어지며 일반 기공점수는 주어지지 않으므로 주의할 필요가 있다.
승천 7식을 달성하면, 캐릭터의 힘을 증명하는 이펙트가 추가된다. 여기에 더해 새롭게 추가되는 승천 7식, 170등급 장비로 정파는 '화진' 방어구와 '천화성' 무기가 사파는 '화무' 방어구와 '천화혈' 무기가 추가된다. 승천 7식 장비는 검황의 성지 지역 몬스터에게서 드랍되며, 토벌대 지옥화룡에게서도 얻을 수 있다.
승천 7식을 20주년을 기념해 11월 20일 업데이트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열혈강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