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한밤' 시네마틱 트레일러

동영상 | 정재훈,윤서호 기자 | 댓글: 15개 |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11번째 확장팩인 '한밤'의 시네마틱 트레일러가 게임스컴 2025에서 공개되었다.

'내부 전쟁'의 뒤를 잇는 세계혼 3부작의 두 번째 작품인 '한밤'은 디멘시우스를 격퇴하고 검은 심장을 차지한 '잘아타스'와 공허 세력과의 대립을 다루는 확장팩으로, 2023년 블리즈컨 당시 최초로 공개되었다.

영상은 블러드엘프의 상징적 인물들인 혈기사단장 여군주 '리아드린'과 집정관 '로르테마르 테론'을 비추면서 시작된다. 공허 세력의 침공에 맞서 성벽을 사수하는 로르테마르 테론과 기도를 통해 지원군을 요청하는 리아드린의 대비가 이어지고, 마지막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시네마틱 영상의 백미인 두 세력 간의 격돌로 마무리된다.

'한밤'은 여러 사유로 분리된 엘프들을 통합하고,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세계관의 여섯 영역 중 하나인 '성스러운 빛'과의 연합을 다룬다고 알려져 있다. 영상 말미에 등장하는 지원군들이 이 '성스러운 빛'의 세력을 이루는 병력으로 추정되며, 성스러운 빛 또한 '선'을 대변하는 세력이 아닌, 입체적 면모를 지닌 세력임이 이미 알려진 만큼, 추후 이 성스러운 빛과 아제로스의 세력 간 구도도 한밤에서 기대되는 부분 중 하나다.

한편, 현재 서비스중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내부 전쟁'은 최근 시즌3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는 영상 속 악역인 잘아타스와 함께 협력하며 파괴된 세계인 크아레쉬를 탐험하고, 만물의 포식자 디멘시우스를 쫓는 과정을 플레이할 수 있다.

'한밤'은 2026년 중 서비스될 예정이며, 현재 사전 판매를 진행 중에 있다. 또한, '게임스컴2025' 기간 동안 '한밤'과 관계된 추가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