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모든 콘텐츠 열리는 '레벨 30' 빠르게 달성하는 방법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메인 퀘스트 위주로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14-14 숨겨진 요새의 정체에서 진행이 멈추게 된다. 캐릭터 레벨 30을 달성해야 다음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메인 퀘스트 외에도 게임 내 핵심 콘텐츠가 레벨 25~30 사이에 집중적으로 열리기 때문에 레벨 30은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캐릭터 성장에 있어 중요한 기준점 중 하나다. 그렇다면, 캐릭터 레벨을 빠르게 올리려면 어떤 콘텐츠를 플레이해야 할까.

만약 캐릭터 레벨이 25 이상이라면 가장 먼저 시간제 던전 발할라 - 발키리의 전당을 방문해야 한다. 사냥 추천 장소는 30레벨 정예 경험의 방이다. 몬스터 레벨이 같은 모든 지역과 비교해 경험치 획득량이 매우 높고, 일정 확률로 사용 시 경험치가 10,000 증가하는 최하급 경험의 문장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시간 대비 효율을 최대한 높이고 싶다면 특수 던전에서 사냥을 진행해도 좋지만, 이곳은 PvP에 쉽게 노출되어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필요하다.

발키리의 전당 이용 시간이 끝나면 각 지역의 의뢰 게시판을 찾아가 NPC 의뢰를 진행할 차례다. 의뢰는 한 번에 하나씩만 진행할 수 있는 대신 보상으로 얻는 경험치나 재화가 많다. 메인 퀘스트 상황에 따라 수행 가능한 의뢰가 늘어나므로 퀘스트를 최대한 진행한 뒤 막히는 구간에서 의뢰를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 지정된 장소에 있는 오브젝트를 조사하거나 수집하는 의뢰는 상호작용을 마치는 순간 바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단시간에 경험치를 대량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체크해야 할 것은 임무 메뉴다. 임무도 의뢰처럼 메인 퀘스트 진행 상황에 따라 수행 가능한 지역이 늘어나고, 후반 지역에서 받는 의뢰의 경험치 획득량이 높다. 임무는 한 번 수행하면 끝나는 일회성 임무와 매일 최대 2회까지 반복 가능한 반복 임무로 구분된다. 빠른 레벨업이 목적이라면 경험치 획득량이 높은 일회성 임무부터 수행하자. 단, 반복 임무는 매일 오전 4시에 수행 횟수가 초기화되니 주의해야 한다.



▲ 30레벨을 달성해야 진행 가능한 메인 퀘스트



▲ 콘텐츠도 전부 열리므로 30레벨 달성이 중요하다



▲ 빠른 레벨업을 하려면 발할라의 전당 - 30레벨 정예 경험의 방에서 사냥하자



▲ 의뢰 중에서는 빠르게 끝나는 오브젝트 조사를 먼저 진행



▲ 일회성 임무까지 수행하면 빠른 레벨업 가능, 반복 임무 초기화 시간은 주의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