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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이정헌 대표 "中 던파 모바일, 장기 성장 구조로 바꿀 것"
넥슨이 올 상반기 연결 기준 역대 최고 매출인 2조 2,310억 원을 기록했다. 이날 진행된 컨퍼런스콜에서 이정헌 넥슨 대표는 기존 라이브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최우선 과제로 삼는 동시에 신작을 통한 성장 모멘텀 확보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Q. 하반기 신작 중 가장 기대가 큰 타이틀과 중장기적 성장 전략은? 이정헌 대표 = 메이플스토리 국내 서비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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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25] 넥슨 이정헌 대표 "AI 기술 발전해도 게임의 핵심은 '재미'"
넥슨의 개발자 콘퍼런스(Nexon Developers Conference, 이하 NDC)가 6년 만에 공개 오프라인 행사로 돌아왔다. 넥슨은 24일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NDC 2025'를 개최했다. NDC는 2007년 사내 소규모 발표회로 시작해 2011년부터 외부 개발자에게도 문을 열며 국내 게임업계의 대표적인 지식 공유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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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넥슨 이정헌 대표 "게임산업은 관세 영향에 강해"
이정헌 넥슨 대표는 안정적인 수익 창출과 신작 파이프라인, 라이브 운영 능력, 성장 전략, 파트너십을 통해 지속 성장을 자신했다. 텐센트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공동 개발 콘텐츠를 올해 중국에 출시하고, '더 파이널스',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중국 시장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카잔'은 서구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프로젝트로, 2027년까지 던전앤파이터 IP 신작 출시를 위한 기반을 마련할 것이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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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이정헌 대표, 지난해 보수로 58억원 수령
이정헌 넥슨 대표가 작년 보수로 약 55억 9,557만 원을 수령했다. 넥슨은 2024년 매출액 4조 91억 원을 기록하며 창사 이래 첫 4조 원을 돌파했다. 이 대표는 실적 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라이브 서비스 능력을 강조하며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등의 성공을 발판 삼아 도전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2024년 말 기준 넥슨 임직원 수는 9,329명으로, 한국 임직원 수가 크게 증가했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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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헌 대표 "2025년, 던전앤파이터 프랜차이즈 강화"
넥슨 이정헌 대표는 13일 일본법인 컨퍼런스 콜을 통해 2025년 '던전앤파이터' 프랜차이즈를 강화해 모멘텀 회복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새로운 게임 개발에도 힘써 2027년 매출 7,500억 엔(약 7조 원)을 달성하겠다는 계획이다. 넥슨의 2024년 4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 감소한 797억 엔(약 7,508억 원)이다. 이정헌 대표...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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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TGS 2024, '퍼스트 버서커: 카잔' 찾은 이정헌 대표
넥슨 일본법인 이정헌 대표가 27일 진행 중인 도쿄게임쇼 2024 현장에 방문했다. 넥슨은 TGS 2024에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개발 중인 작품 '퍼스트 버서커: 카잔'을 선보였다. 이정헌 대표는 "카잔에 대해 기대하고 현장에 왔으며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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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헌 대표 "이제 다시, 트래픽에 집중해야 하는 시기"
게임산업의 향후 비즈니스 모델 전망에 대해 이정헌 대표는 고민을 털어놨다. 그는 "글로벌 전체적으로 봤을 때 월정액, 패키지, 부분유료화, 배틀패스 등 여러 가지 BM에 경험이 있는 게임사는 많지 않다"며 "넥슨은 이미 여러 BM에 대한 경험이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개인적으론 한국 게임사가 굉장히 많은 것을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거 같은데, 이...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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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넥슨, 첫 자본시장 브리핑 질의응답
넥슨(일본 법인) 이정헌 대표가 3일 자본시장 브리핑을 통해 3개년 성장 계획을 발표했다. 이정헌 대표는 앞으로 넥슨이 횡적 성장, 종적 성장을 동시에 추구함으로써 2027년까지 매출 7,500억 엔, 우리 돈으로 약 7조 원 가까이를 이루겠다고 밝혔다. 본 발표가 끝나고 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질의응답 전에 이정헌 대표는 넥슨 임직원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했...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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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넥슨, '종횡적 성장' 전략으로 2027년 매출 7조원 넘본다
넥슨이 창사 이래 첫 자본시장 브리핑(Capital Markets Briefing)을 일본 도쿄에서 3일 개최했다. 이번 자본시장 브리핑은 일본에 상장된 넥슨 일본법인(NJ)이 앞으로의 성장계획을 발표하는 자리다. 올해 3월 취임한 이정헌 대표가 직접 넥슨의 새로운 게임사업 전략을 설명했다. 이정헌 대표는 본 발표에 앞서 "고 김정주 창업자에 대한 존경과...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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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넥슨 이정헌 대표의 방향성, '종횡적 성장' 추진한다
넥슨이 2분기 매출 1조 762억 원을 달성,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한 성과를 거뒀다. 중국에 출시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 흥행에 성공했고,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등 주요 프랜차이즈 IP도 성장에 일조했다. 이정헌 대표는 넥슨 일본법인 실적발표 자리에서 "넥슨은 기존 IP의 확장과 함께 신규 IP 발굴을 통한 성장전략을 추진 중이며,...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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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헌 대표, 넥슨 성장 도모할 새로운 계획 발표한다
넥슨 이정헌 대표가 앞으로의 성장을 위한 새로운 계획을 발표한다. 18일 넥슨은 자본시장 브리핑(Capital Markets Briefing)을 오는 9월 3일 오후 4시 온라인을 통해 공개적으로 진행하며, 이정헌 대표가 직접 발표한다고 공시했다. 브리핑은 프레젠테이션과 질의응답으로 구성되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동시통역을 지원한다. 브리핑 때 이정헌...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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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이정헌 대표 "김정주 창업자의 '존중' 되새기겠다"
넥슨 이정헌 대표가 27일 취임하며 넥슨그룹 구성원에게 "대단히 영광스럽고 감사한 마음으로 넥슨 일본법인의 CEO로서 넥슨 그룹 전반을 이끄는 막중한 자리에 서게 되었다"라며 "새로운 정책이나 계획을 발표하지는 않지만, 내가 가진 모든 역량을 다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일본법인 넥슨은 이정헌 대표가 직전에 있던 넥슨코리아의 지분 100%를 가진...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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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이정헌 "2024년, 게임 콘텐츠 양 2배로 늘린다"
이정헌 넥슨 일본법인 대표 내정자가 2024년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를 전년 대비 2배 늘리겠다고 밝혔다. 최근 이정헌 내정자는 넥슨 일본법인 컨퍼런스 콜에서 지난해 실적 소개와 앞으로의 계획을 소개했다. 이 내정자는 "넥슨이 대규모 게임 프랜차이즈를 만들고 유지하는 데 집중한다는 계획에는 변함이 없다"라며 "기존 게임 성장이 정체되거나 감소하는 문제는 대...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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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코리아 이정헌 대표, '넥슨' 대표이사로 선임
글로벌 게임업체 넥슨(NEXON Co., Ltd. 대표이사 Owen Mahoney 오웬 마호니)은 9일 자사의 신임 대표이사로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이사를 내정했다고 밝혔다. 이정헌 신임 대표이사 내정자는 2003년 넥슨에 신입사원으로 입사해 20여 년간 근무해 온 넥슨 베테랑으로, 2014년 사업본부 본부장, 2015년 사업총괄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20...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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