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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펄어비스 '붉은사막', 26년 1분기로 출시 지연
펄어비스는 2025년 2분기 매출 796억 원, 영업이익 –118억 원을 기록했다고 8월 13일 발표했다. 붉은사막 출시는 2026년 1분기로 연기되었으며, 8월 게임스컴, 팍스 웨스트, 9월 도쿄 게임쇼에서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검은사막은 하이델 연회 이후 지표가 상승 중이다....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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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컴투스, '모두를 넘어선 4세대 MMORPG'로 하반기 반등 노린다
컴투스는 2025년 2분기 매출 1,848억 원, 영업이익 14억 원을 기록했다. 3분기 MMORPG '더 스타라이트' 국내 출시 예정이며, 8월 11일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시작된다. 9월 TGS에서 다크 판타지 턴제 수집형 RPG '도원암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남재관 대표는 '프로야구 라이징'의 초반 트래픽과 피드백이 긍정적이라고 밝혔다....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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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엔씨 아이온2, 과도한 뽑기 아이템 없다
엔씨소프트는 2025년 2분기 매출 3,824억 원, 영업이익 151억 원을 기록했으며, 레거시 IP의 해외 확장과 신작 출시를 통해 2026년 매출 2조 원~2.5조 원을 목표한다고 밝혔다. 4분기에는 '아이온2'를 한국과 대만에 출시하고, 2026년까지 총 7개의 신작을 출시할 예정이다. 박병무 공동대표는 8월 12일 컨콜에서 모바일 캐주얼 게임 사업 확대를 위한 M&A와 인재 영입, 비용 효율화 계획을 발표했다....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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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넷마블, 하반기 7종 출시 예고…"권역 확장으로 성장세 잇는다"
넷마블은 2025년 2분기 매출 7,176억 원, 영업이익 1,011억 원을 기록했다. 하반기에는 '킹 오브 파이터 AFK', '뱀피르' 등 신작 7종 출시와 기존작 권역 확장을 계획 중이다. 도기욱 CFO는 8월 7일 실적 발표에서 비용 효율화 기조 유지, 자산 유동화는 시장 상황을 고려해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병규 대표는 'RF 온라인 넥스트'의 4분기 대만·홍콩·마카오, 일본 권역 확장을 통해 견고한 흐름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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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시프트업 '프로젝트 위치스', 27년 이후 론칭 목표
일 시: 2025년 5월 12일(월) 발표내용: 시프트업 2025년 1분기 실적 및 질의 응답 ■ 시프트업 2025년 1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5년 1분기 매출 422억 원(전기 -33.5%, 전년 +13.0%) - 승리의 여신: 니케 1분기 매출 323억 원(전기 -23.7%, 전년 -11.4%) ㄴ 신년 오리지널 콘텐츠 및 IP...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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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헌 대표 "2025년, 던전앤파이터 프랜차이즈 강화"
넥슨 이정헌 대표는 13일 일본법인 컨퍼런스 콜을 통해 2025년 '던전앤파이터' 프랜차이즈를 강화해 모멘텀 회복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새로운 게임 개발에도 힘써 2027년 매출 7,500억 엔(약 7조 원)을 달성하겠다는 계획이다. 넥슨의 2024년 4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 감소한 797억 엔(약 7,508억 원)이다. 이정헌 대표...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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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엔씨소프트, "아이온2, 올해 2분기부터 유저와 소통강화"
일 시: 2025년 2월 12일(수) 09:00 참 석: 박병무 공동대표, 홍원준 CFO, 이장욱 IR실장 발표내용: 엔씨소프트 2024년 4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엔씨소프트 2024년 실적과 현황 요약 ▣ 2024년 실적 요약 - 매출 15,781억 원(전년 -11.3%) - 영업이익 -1,092억 원(적자전환) - 순이익 941억 원(전년 -56...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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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데브시스터즈, 쿠키런 IP 글로벌로 확장한다
일 시: 2025년 2월 11일(화) 15:00 발표내용: 데브시스터즈 2024년 4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데브시스터즈 2024년 실적과 현황 요약 ▣ 2024년 실적 요약 - 매출 2,362억 원(전년 +46.6%) ㄴ'쿠키런: 킹덤'의 지역 확장과 신작 '쿠키런: 모험의 탑' 흥행으로 매출원 다양화 - 영업이익 272억 원(흑자전환) ㄴ비용 효율...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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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크로니클 하반기 CBT 진행
일 시: 2025년 2월 11일(화) 09:00 참 석: 한상우 대표이사, 조혁민 CFO 발표내용: 카카오게임즈 2024년 4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카카오게임즈 2024년 4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4분기 매출액 1,601억원(QoQ -17.4%, YoY -21.4%) - 영업손실 63억원(적자전환) ㄴ 기말 투자자산 등 손상 검토에...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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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시프트업 신작 '프로젝트 위치스', 상반기 정보 공개
일 시: 2025년 2월 10일(월) 발표내용: 시프트업 2024년 4분기 실적 및 질의 응답 ■ 시프트업 2024년 4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4년 4분기 매출 593억 원(전기 +2.1%, 전년 +29.3%) - 승리의 여신: 니케 4분기 매출 439억 원(전기+28.2%, 전년 -3.3%) ㄴ 성공적인 2주년 이벤트를 기반으로...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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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펄어비스, '붉은사막' 개발 마무리 단계 접어들었다
일 시: 2024년 11월 12일(화) 08:00 ~ 09:00 참 석: 허진영 CEO, 조석우 CFO, 김경만 CBO 발표내용: 펄어비스 2024년 3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펄어비스 2024년 3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4년 3분기 매출액 795억 원(전기 -2.8%, 전년 -6.4%) - 영업손실 92억 원(적자지속) - 당...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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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여전한 '나혼렙'의 인기... 넷마블 3분기 매출 6,473억원 기록
일 시: 2024년 11월 7일(목) 16:00 참 석: 넷마블 김병규 대표, 권영식 대표, 도기욱 최고재무책임자, 김동환 재무기획실장 발표내용: 넷마블 2024년 3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넷마블 2024년 3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4년 3분기 매출 6,473억 원 (전기 -17.2%, 전년 +2.6%) ㄴ 3분기 대형 신작 부...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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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25년 1분기 출시, “성공 자신”
일 시: 2024년 11월 6일(화) 참 석: 김상원 전무이사, 고영준 이사 발표내용: 위메이드 2024년 3분기 실적 및 질의 응답 ■ 위메이드 2024년 3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위메이드 - 2024년 3분기 연결 매출 2,144억 원(전기 +25%, 전년 -9%) ㄴ 사업부문별 매출은 게임 1,280억 원 > 라이선스 836억 원 >...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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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SOOP, 지스타에서 AI 프로젝트 시연 선보인다
일 시: 2024년 10월 31일(목) 09:00 ~ 10:00 참 석: SOOP 정찬용 CEO, 김지연 이사, 전경희 매니저, 안예슬띠(닉네임) 발표내용: SOOP 2024년 3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SOOP 2024년 3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4년 3분기 매출 1,100억 (전기 +3.3%, 전년 +25.2%) ㄴ 매출 비...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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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어닝 서프라이즈' 크래프톤, "PUBG 영향력 강화"
표현 문제일 수 있는데, 일단 다 오가닉이다. 비즈니스를 하면서 사업 파트너들과의 모든 계약을 디테일을 다 공유하지는 않고, 어쨌든 저희 PUBG IP 프랜차이즈의 성과에 따라서 저희가 수익을 인식한 부분이 있다. 리커링은 정기적으로 하며, 주기나 세부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자세히 말씀드릴 수 없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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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컴투스, 2024년 2분기 매출 1,730억 원... 2분기 연속 흑자 기록
일 시: 2024년 8월 9일(금) 10:30 참 석: 컴투스 남재관 대표,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 정덕수 재무관리실장, 김동희 IR 실장 등 발표내용: 컴투스 2024년 2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컴투스 2024년 2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2분기 실적(연결) - 2024년 2분기 연결 매출 1,730억원 (전기 +9.7%, 전년 -21.5%) ㄴ...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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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컴투스홀딩스, PC와 콘솔로 라인업 확장 본격화
일 시: 2024년 8월 9일(금) 09:00 참 석: 컴투스홀딩스 정철호 대표이사, 컴투스 플랫폼 최석원 대표이사, 컴투스홀딩스 김동희 IR실장 및 각 사업부문 실장 발표내용: 컴투스홀딩스 2024년 2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컴투스홀딩스 2024년 2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2분기 실적(연결) - 2024년 2분기 연결 영업수익 379억 원 (전기...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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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넥슨 이정헌 대표의 방향성, '종횡적 성장' 추진한다
넥슨이 2분기 매출 1조 762억 원을 달성,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한 성과를 거뒀다. 중국에 출시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 흥행에 성공했고,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등 주요 프랜차이즈 IP도 성장에 일조했다. 이정헌 대표는 넥슨 일본법인 실적발표 자리에서 "넥슨은 기존 IP의 확장과 함께 신규 IP 발굴을 통한 성장전략을 추진 중이며,...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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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엔씨소프트, 리니지2M과 리니지W에도 '리부트' 고려
일 시: 2024년 8월 5일(월) 15:30 ~ 16:20 참 석: 홍원준 CFO, 이장욱 IR실장 발표내용: 엔씨소프트 2024년 2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엔씨소프트 2024년 2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4년 2분기 매출 3,689억 원(전기 -7%, 전년 -16%) - 모바일 게임 매출 2,182억 원(전기 -13%, 전년...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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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대표이미지] 일 시: 2024년 5월 10일(금) 09:00 참 석: 컴투스홀딩스 정철호 대표이사, 컴투스 플랫폼 최석원 대표이사, 김동희 IR실장 및 각 사업부문 실장 발표내용: 컴투스홀딩스, 컴투스 2024년 1분기 실적 발표 ■ 컴투스홀딩스 2024년 1분기 실적 요약 ▣ 2024년 1분기 실적(연결) - 매출 458억 원(전기 +42.6%, 전년...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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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크래프톤, 설국열차 콘셉트 서바이벌 게임 준비중
- 2024년 1분기 매출 6659억 원(전기 +24.6%, 전년 +23.6%) ㄴ PC 매출 2437억 원(전기 +45.8%, +전년 36.5%) ㄴ 모바일 매출 4023억 원(전기 +17.4%, 전년 +15.5%) ㄴ 콘솔 매출 115억 원(전기 -34%, 전년 +58.5%) ㄴ 펍지의 강력한 IP 파워로 PC, 모바일, 콘솔 성장 기반 역대 최고 분기...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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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중국보다 글로벌? 위메이드 "미르5, 북미 성공이 목표"
- 2024년 1분기 매출액 1,613억 원(전기 +38%, 전년 +72%) ㄴ 게임 1,522억 원 > 블록체인 59억 원 > 라이선스 10억 원 순 ㄴ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이 매출 성장 이끌며 전분기 대비 뚜렷한 실적 개선 ㄴ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매출 571억 원 (일평균 29억 원) 기록 ㄴ 매출 비중은 국내 50%, 해외 50% ㄴ 나이트 크로우...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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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IM, 자체개발 포함 신작 3종 준비 中
엔터테인먼트 기업 '하이브(HYBE)'의 게임 부문 자회사 '하이브 IM(HYBE IM)'이 3종의 신작을 준비 중이라는 사실이 5월 2일 진행된 하이브 1분기 실적발표를 통해 밝혀졌다. 하이브IM은 리듬 게임 전문 개발사였던 수퍼브(Superb)를 하이브가 흡수합병하면서 새롭게 만들어진 게임 개발사로, 하이브가 전체 지분의 85%를 보유하고 있다. 하이브...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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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연내 글로벌 서비스 예정
일 시: 2024년 2월 15일(수) 09:00 참 석: 컴투스홀딩스 정철호 대표이사, 컴투스 플랫폼 최석원 대표이사, 김동희 IR실장 및 각 사업부문 실장 발표내용: 컴투스홀딩스 2023년 실적 발표 ■ 컴투스홀딩스 2023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요약 ▣ 연간 실적(연결) 요약 - 4분기 연결 영업수익 214억 원(-31.4% YoY, -57.4% Q...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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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카카오게임즈, 3년 연속 연매출 1조원 돌파
일 시: 2024년 2월 8일(목) 10:00 ~ 11:00 참 석: 카카오게임즈 조혁민 CFO, 한상우 CSO 발표내용: 카카오게임즈 2023년 4분기 및 2023년 연간 실적, 게임 출시 일정, 향후 전략 등 ■ 카카오게임즈 2023년 연간 및 4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3년 연간 매출 1조 241억 원(- 11% YoY), 영업...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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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엔씨소프트, 더 이상 출시 연기는 없다
리니지M은 유저친화적 운영을 지속하며 출시 6년이 지났음에도 국내 최정상 게임 입지 유지 리니지M, 콘텐츠 및 서비스 운영을 더 고도화하여 라이브 사이클 지속 확대 리니지W와 리니지2는 치열한 모바일 MMORPG 경쟁 환경 속에서도 유저 복귀 활성화 리니지W와 리니지2, 4분기에 각각 2주년, 4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매출하락세 일단락 짓고 안정적 성과 기대 데이터센터 설비 증설에 따라 서버 등 상각비 증가, 데이터센터 설비 교체에 따라 기타 소모품비 증가...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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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NHN, "2024년 신작 6종, 게임 사업 경쟁력 강화"
일 시: 2023년 11월 9일(수) 9:00 참 석: 정우진 CEO, 안현식 CFO, 외 계열사 대표 3인 발표내용: NHN 2023년 3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 향후 전략 NHN 2023년 3분기 실적 요약 ▣ 매출 요약 - NHN 2023년 3분기 매출 5,715억 원 (전기 +3.6%, 전년 +9.4%) -게임 부문 3분기 매출 1,10...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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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컴투스홀딩스, "AAA급 웹3 게임 개발 중"
일 시: 2023년 11월 8일(수) 16:00 참 석: 정철호 대표, 최석원 대표, 김동수 IR실장 외 발표내용: 컴투스홀딩스 2023년 3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전략 컴투스홀딩스 2023년 3분기 실적 요약, 매출 요약 - 2023년 3분기 매출 495억 원 (YoY 53.9%↑, QoQ 44.0%↑) ㄴ신작 ’제노니아:크로노브레이크’의...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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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컴투스,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집중한다
일 시: 2023년 11월 8일(수) 10:30 참 석: 이주환 대표, 남재관 경영전략부문장,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 최원준 최고재무관리자, 김동희 IR 실장 발표내용: 컴투스 2023년 3분기 실적 및 향후 게임 출시 일정/전략 ■ 컴투스 2023년 3분기 실적 요약, 신작 일정 ▣ 매출 요약 - 2023년 3분기 연결 매출액 1,867억 원(전기 +1...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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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카카오게임즈, 내년 게임스컴서 아키에이지2 선보인다
일 시: 2023년 11월 8일(수) 09:00 참 석: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이사, 조혁민 CFO 발표내용: 카카오게임즈 2023년 3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전략 ■ 카카오게임즈 2023년 3분기 실적 요약 ▣ 매출 요약 - 2023년 3분기 매출 2,647억 원 (전기 -2.4%, 전년 -13.7%) ㄴ경기회복 불확실성에 따른 비게임 부문 주...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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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 "이익보다 성장이 먼저"
성장이 먼저입니다. 이익은 그다음입니다. 미래를 위해서 투자하지 않으면 지금도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전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진정한 도전은 지속 가능한 성장을 구축해 지금과는 완전히 다른 레벨의 회사, 완전히 다른 레벨의 이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회사는 그러한 목표를 위해 계속 노력해 왔고,...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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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크래프톤, 2026년까지 신작 32개 이상 낸다
2023년 3분기 크래프톤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으로 매출 4,503억 원, 영업이익 1,893억 원, 당기순이익 2,116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 및 영업이익 모두 전분기 대비 각각 16%, 44% 증가했으며, 전년동기대비 역시 각각 4%, 31% 증가했다. 크래프톤의 3분기 누적 매출액은 1조 3,760억 원, 3분기 누적 영업이익은 6,037억 원으로...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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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펄어비스, "붉은사막 최신 플레이, 게임스컴에서 공개"
2분기 검은사막 매출은 일부 약세를 보였다. 국내에 먼저 선보인 아침의 나라를 글로벌에 선보이며 해외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메타크리틱에서 높은 점수를 얻으며 한국 RPG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다만 해당 콘텐츠를 2분기 말에 출시함에 따라, 해당 실적은 3분기에 반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7월초에 개최한 유저 행사를 기점으로 글로벌 전역에서 긍정적인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 장기 흥행을 위한 초석을 다지고 있는 상황이다....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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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컴투스홀딩스 "3분기부터 게임사업 흑자 전망"
일 시: 2023년 8월 3일(목) 09:00 참 석: 정철호 대표, 최석원 대표, 김동수 IR실장 외 발표내용: 컴투스홀딩스 2023년 2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전략 ■ 컴투스홀딩스 2023년 2분기 실적 요약, 신작 일정 ▣ 매출 요약 - 2분기 매출 323억 (전기 -11.2%, 전년 +12.0%) ㄴ관계기업투자이익 감소에도 불구하고 견조한...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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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아키에이지2, 싱글플레이 강조된 MMORPG"
일 시: 2023년 8월 2일(수) 09:00 참 석: 조계현 대표, 조혁민 CFO 발표내용: 카카오게임즈 2023년 2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전략 ■ 카카오게임즈 2023년 2분기 실적 요약, 신작 일정 ▣ 매출 요약 - 2023년 2분기 매출 2,711억 원(전년 -20%, 전기 +8.8%) - 모바일 게임 매출 1,719억 원(전년 -19.3...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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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컴투스, "신작 4종으로 게임 분야 역대 최대 매출 기대"
일 시: 2023년 5월 11일(목) 10:30 참 석: 이주환 대표, 김동수 상무 및 컴투스 주요 경영진 발표내용: 컴투스 2023년 1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 및 전략 ■ 컴투스 2023년 1분기 실적 및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3년 1분기 매출 1,927억 원 (전분기 -5.7%, 전년 +44.5%) ㄴ크로니클 글로벌 출시 흥행 성공...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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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제노니아, "컴투스 그룹 사업역량 총집결한 MMORPG"
일 시: 2023년 5월 11일(목) 09:00 참 석: 이용국 대표, 남궁곤 이사 등 컴투스홀딩스 주요 경영진 발표내용: 컴투스홀딩스 2023년 1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 및 전략 ■ 컴투스홀딩스 2023년 1분기 실적 및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3년 1분기 영업수익 364억 원 (전분기 +16.8%, 전년 +51.3%) ㄴ관계기업투자수...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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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크래프톤 "신작 파이프라인, 24개 대기 중"
일 시: 2023년 5월 9일(화) 16:00 참 석: 배동근 CFO 발표내용: 크래프톤 2023년 1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전략 ■ 크래프톤 2023년 1분기 실적 요약 ▣ 매출 요약 - 2023년 1분기 매출 5,387억 원(전기 +13.7%, 전년 +3%) ㄴPC 고성장과 모바일 성수기 효과로 전분기 대비 견조한 성장 ㄴPUBG PC가 성장...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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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카카오게임즈, 2분기 '오딘' 日 진출, 3분기 '아레스' 런칭 예고
일 시: 2023년 5월 3일(수) 09:00 참 석: 조계현 대표, 조혁민 CFO 발표내용: 카카오게임즈 2023년 1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전략 ■ 카카오게임즈 2023년 1분기 및 연간 실적 요약, 신작 일정 ▣ 매출 요약 - 2023년 1분기 매출 2,492억 원(전기 +5.7%, 전년 -6.5%), 영업이익 113억 원(전기 +26.6%,...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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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위메이드 "미르4, 미르M 중국 진출 준비 중"
▣ 매출 요약 ● 위메이드 - 연간 매출 4,586억 원(+37%), 영업손실 806억 원(적자전환), 당기순손실 1,239억원(적자전환) - 4분기 매출 1,103억 원(전기 +2%, 전년 -13%), 영업손실 244억 원(적자축소), 당기순손실 126억 원(적자전환) ㄴ 연간 매출은 '미르4' 글로벌과 '미르M' 국내 출시 등 영향으로 전년 대비 37%...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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