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미궁의 지배자', 전생슬과 콜라보 개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CTW 주식회사




CTW 주식회사는 G123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웹 게임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미궁의 지배자'에서 애니메이션'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와의 콜라보를 5월 1일부터 개최했다.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미궁의 지배자' 첫 콜라보 이벤트로 애니메이션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로부터 리무루, 밀림, 디아블로를 비롯한 총 10명 이상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로그인 보너스로 스킨으로 사용 가능한 슬라임 모습의 리무루나 동료 캐릭터로 시즈, 슈나 등을 획득 가능합니다.모든 플레이어가 협력하여 도전하는 이벤트와 로그라이크 형식의 미니게임, 주사위 게임 형식의 콘텐츠 등 다채로운 콜라보 이벤트를 개최된다.

먼저 미니 게임 '리무루의 꿀 모으기'는 리무루를 조작해 밀림에게 발견되지 않게 조심하면서 꿀을 회수하는 이벤트다. 일정 시간 무적이 되는 아이템을 취득하면 밀림에게 발견됐을 때도 꿀을 건네주고 격퇴가 가능하며, 이벤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의 밀림과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의 아리엘이 함께 등장하는 신규 한정 콜라보 일러스트도 등장한다. 본 일러스트는 게임 내의 '링크 카드' 기능에 구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G123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