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주식회사 마벨러스가 개발한 완전 신작 액션 게임 『파마기아 (FARMAGIA)』에서 반역과 유대의 이야기를 수놓는 다양한 캐릭터의 소개 PV가 공개되었다고 전했다. 파마기아는 금일(1일), PS5와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됐다.
본 타이틀은 만화 『페어리 테일』로 잘 알려진 마시마 히로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했다. 이번에 공개된 PV에서는 마시마 히로가 그린 개성 풍부한 캐릭터들 중에서도 주인공인 텐과 그 일행들을 소개한다.
■캐릭터 PV
또한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공식 SNS에서는 캐릭터 PV뿐 아니라 각 대륙의 수호자인 '정령'들의 소개와 목장 및 몬스터들의 시끌벅적한 액션 요소를 엿볼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도 계속 업데이트되고 있으니 놓치지 말고 확인해 보자.
마침내 11월 1일(금) 발매되는 본 타이틀에는 조기 구매 특전 아이템으로 마시마 히로의 신규 일러스트가 사용된 '핫스탬핑 엽서'(패키지판 전용), 함께 싸우는 몬스터들의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변경할 수 있는 게임 내 스킨, 몬스터 훈련에 사용되는 게임 내 소비 아이템 세트(패키지판/DL판 공통 조기 구매 특전)이 동봉된다.
■조기 구매 특전 아이템(패키지판)
『FARMAGIA』 핫스탬핑 엽서(마시마 히로 신규 일러스트)

■조기 구매 특전 아이템(패키지판/DL판 공통)
몬스터 한정 스킨 5종 세트 & 유용한 아이템 세트
<세트 내용>
◆몬스터 한정 스킨 5종 세트
① 팽 한정 스킨: 배틀 몬스터 '팽'의 겉모습을 한정 스킨 '흰여우'로 변경
② 루키노스 한정 스킨: 배틀 몬스터 '루키노스'의 겉모습을 한정 스킨 '가재'로 변경
③ 비와개굴 한정 스킨: 배틀 몬스터 '비와개굴'의 겉모습을 한정 스킨 '수박'으로 변경
④ 둥둥순무 한정 스킨: 배틀 몬스터 '둥둥순무'의 겉모습을 한정 스킨 '딸기'로 변경
⑤ 샐러매드 한정 스킨: 배틀 몬스터 '샐러매드'의 겉모습을 한정 스킨 '잉꼬'로 변경
◆유용한 아이템 세트
・에너지 젤리 10개 -배틀 몬스터의 훈련에 사용하는 육성 아이템입니다. Lv.3 까지의 배틀 몬스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그루터기 바움쿠헨 5개 - 훈련으로 하락한 몬스터의 의욕을 회복시킬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루키노스에게 사용하면 더욱 큰 회복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에너지 젤리 SP 10개 - 배틀 몬스터의 훈련에 사용되는 육성 아이템입니다. Lv.6 까지의 배틀 몬스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드레드 미트파이 10개 - 훈련으로 하락한 몬스터의 의욕을 회복시킬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둥둥순무에게 사용하면 더욱 큰 회복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헬 스테이크 5개 - 훈련으로 하락한 몬스터의 의욕을 회복시킬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팽에게 사용하면 더욱 큰 회복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어 소금 화덕 구이 10 개 - 훈련으로 하락한 몬스터의 의욕을 회복시킬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비와개굴에게 사용하면 더욱 큰 회복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파마기아 (FARMAGIA)』 상품 개요

『파마기아 (FARMAGIA)』는 마시마 히로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한 완전 신작 액션 게임이다. 주인공 '텐'은 몬스터를 육성하고 사역할 수 있는 몬스터 농부 '파마기아'다. '파마기아'의 힘을 활용하여 사람과 몬스터가 공존하는 세상 '펠리시다'에서 동료들과 함께 싸워 나가는 이야기가 지금 펼쳐진다.
◆심고, 키우고, 던전에 도전하자 - 플레이어가 향하는 곳은 보스가 기다리고 있는 던전의 가장 깊은 곳. 그리고 씨앗에서 태어나는 몬스터가 전투의 핵심이다. 농장에서 몬스터를 수확하고 목장에서 훈련시켜 전투에 대비하자. 공격력, 방어력 등 향상시키고 싶은 능력에 따라 훈련의 종류를 선택하고, 취향대로 몬스터를 키워 보자.
◆몬스터 무리를 이끌고 싸우는 왁자지껄 액션 - 배틀에서는 적과의 상성을 파악하고 몬스터에게 지시를 내려 적의 약점을 공략하는 것이 중요하다. 약점을 찌르고 틈을 노려, 몬스터 융합을 통해 발동하는 큰 기술로 큰 대미지를 입히자.
또한, 던전을 나아가면 몬스터와 주인공들을 강화하는 '페어리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랜덤으로 손에 넣을 수 있는 페어리 스킬을 취사 선택하고 강화해 나가며 던전의 가장 깊은 곳을 향해 나아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