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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프로덕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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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게임 출시, 무엇을 고민해야 하나?
다변화하는 플랫폼과 트렌드에 맞춰 게임 출시를 준비하는 과정은 쉽지 않다. 또한, 최근에는 단순히 국내 시장에만 먼저 게임을 출시하는 것이 아닌, 글로벌 시장을 공략을 염두에 두고 준비를 하는 것이 '정석'이 되고 있다. 이를 위해서는 게임이 재밌어야 하는 건 기본이고, 각종 마케팅 및 론칭 전략을 수립해서 차근차근 준비하는 고도화된 과정과 의사 결정이 필...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11-19
1
[인터뷰]
"불가능할 것 같았던 니어 스위치 이식, 버추어스는 가능했다"
글로벌 비디오 게임 개발 및 3D 아트 콘텐츠 프로덕션 전문 회사인 버추어스(Virtuos)가 부산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2에 참가했다. 버추어스는 아트, 엔지니어링과 게임 디자인 분야의 인재를 발굴하여 최고의 기술과 도구를 제공하고, 미래의 게임 크리에이터가 최고의 게임 회사들과 세계적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덕션 전문 기업이다. 버추어스는...
인터뷰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11-17
2
[인터뷰]
히트2가 걷고자 하는 '다른 길'
크리에이터들에게 후원을 한다는 건 이제 게이머들에게도 나름 익숙한 문화다. 인터넷방송이라는 문화는 그만큼 성장했고, 게이머들에게도 영향력이 적지 않다. 좋아하는 방송인을 후원하는 문화는 방송 플랫폼의 고유 문화로 자리잡고 있었다. 그런데 '히트2'는 이 후원 시스템을 게임에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꽤 파격적이라고 할 수 있는 시도. 넥슨은 왜 '히트2'...
인터뷰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8-03
4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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