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패션, 하우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아우르며, 5000종이 넘는 의상과 직접 염색/재봉이 가능한 DIY 시스템, 하우징 및 반려동물, 스토리 중심 미션 등 단순 코디를 넘어선 시스템을 제공한다. 고도화된 커스터마이징, 다양한 생활요소 구현 점이 모바일 스타일링 게임과 비교해 차별화된 부분이라고 게임사는 소개했다.
한편 게임의 글로벌 시장 서비스를 통한 콘텐츠와 완성도를 강조하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한국어화를 통한 공식 서비스로 관심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게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사전 참가자는 출시 시점 한정 의상과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각종 게임 정보와 사전예약 혜택 등은 공식 홈페이지와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