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툭, '클로저스' 대만 만화 박람회 참가 발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해피툭




해피툭은 자사 액션 MORPG '클로저스'가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세계무역센터에서 열리는 '제24회 2025 만화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대만 최대 규모 행사인 이번 박람회는 2024년 약 64만 명의 관람객이 찾은 인기 행사다. 이번 박람회에서 해피툭은 신규 캐릭터 '트리스' 출시와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현장 이벤트와 유저 참여형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부스에서는 플레이 시연, 던전 클리어 챌린지, 미션 클리어 이벤트 등을 통해 보상과 현장 한정 굿즈를 제공한다. 또한 공식 코스어 포토타임 및 퀴즈 경품 이벤트 등 유저 소통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대만 한정 공식 굿즈도 한정 수량 판매된다.

한편, 클로저스는 지난 17일 플랫폼 이전을 시작으로 해피툭의 대만 서비스가 본격화됐다. 박람회 시작일인 24일에는 22번째 신규 캐릭터 '트리스' 사전 생성 이벤트와 점핑 이벤트가 대만 서버에 업데이트되며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나딕게임즈 이선주 대표는 "한국에서 10주년을 맞은 클로저스가 해외에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어 뜻깊다"며 "신규 캐릭터 트리스의 매력과 전투 재미를 전 세계 유저들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클로저스' 및 '트리스' 관련 업데이트 소식과 행사 세부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