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게임즈는 산하의 개발 스튜디오인 판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판타지 어드벤처 RPG ‘듀엣 나이트 어비스’의 글로벌 1차 CBT인 ‘1차 CBT: 밤의 항해자’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1차 CBT는 2월 20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테크니컬 테스트와 비교했을 때, 이번 CBT는 인게임 맵과 캐릭터 모델링 디자인 등 많은 부분에 개선 작업을 적용했다. 또한, 플레이어는 더욱 풍성해진 시스템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피나, 헬파이어, 랜디 등 다양한 신규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고, 한국어와 일본어, 영어, 중국어 등 4개 언어의 더빙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무기 염색과 액세서리 등 자유도 높은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비롯해 파티 시스템과 펫 시스템, 로그라이크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푸짐한 보상과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밤의 항해자’ 팬아트 공모전 및 공식 크리에이터 모집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와 지정된 SNS에 ‘듀엣 나이트 어비스’ 관련 일러스트나 영상 작품을 올리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중복 참여 가능하다. 우수 참가자에게는 ‘듀엣 나이트 어비스’와 장기적으로 협업할 기회도 주어진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라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