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5: 더 팬텀X', 1주년 기념 축제 개막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게임즈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세가와 아틀러스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아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페르소나5: 더 팬텀 X'의 1주년을 맞아 '가면 뒤의 그림자' 버전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메인 스토리 네번째 장이 열립니다. 유저들의 기대를 모은 '코카츠 학원제'에서 키가 고교와의 연극부 공동 기획이 진행되며, 괴도단 멤버들이 새로운 시작을 맞이한다. 이번 스토리는 사랑과 용기를 노래하는 [환생]에 관한 이야기로, 신규 4성 캐릭터 '이케나미 쇼키'가 연극부의 신예로 팀에 합류한다. 또한 5성 한정 아이돌 '나가오 마나카'는 전용 협력자 스토리와 함께 등장한다. 유저는 협력자 스토리를 통해 그녀가 과거의 그림자를 벗어나 인생에 대한 믿음을 되찾도록 돕게 된다. 또한, 신규 팰리스 '개미총'과 메멘토스 '미덕을 잃은 길'이 새롭게 개방된다.

1주년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서버 협력 이벤트 '소원 케이크' 제작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는 재료를 기여하여 다양한 게임 보상을 해제할 수 있으며, 마루치무 상점에서는 첫 충전 두 배 혜택 초기화와 함께 1주년 한정 패키지가 추가된다. 도심 콘텐츠로는 대부호 S5 시즌이 시작되며, 아키하바라에서는 한정 캡슐 뽑기 '괴도의 1주년 파티'가 추가된다. 집사 테마의 조커 전투 의상과 원더의 신규 5성 무기 '하이브 가드'도 추가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