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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신작 '델타포스' 1200만 DAU, 텐센트 1Q25 게임매출 20%대 성장
텐센트는 2025년 1분기 신작 게임 흥행과 기존 인기 게임의 꾸준한 매출로 게임 사업 성장을 기록했다.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한 34조 8,948억 원, 영업이익은 11조 1,467억 원을 기록했다. 특히 '델타포스'는 4월 출시 이후 일일 활성 사용자 수 1,200만 명을 달성하며 3년 내 최고 DAU를 기록했다. 텐센트는 AI 기술을 활용한 게임 개발 및 광고 플랫폼 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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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엔씨소프트, 2026년 매출 2조원 달성 목표
엔씨소프트는 2025년 1분기 매출 3,603억 원, 영업이익 52억 원을 기록했으며, 2026년 매출 2조 원 달성을 목표로 한다고 5월 14일 발표했다. 박병무 공동대표는 아이온2를 5월 29일 생방송에서 공개하고 FGT를 통해 유저 피드백을 받을 예정이며, 글로벌 런칭을 목표로 리니지라이크 BM과는 차별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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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위메이드, 25년 1분기 영업손실 113억 원
위메이드는 2025년 1분기 매출 1,418억 원, 영업이익 -113억 원을 기록했다고 5월 14일 발표했다. 게임 매출은 증가했으나, '미르' IP 라이선스 매출 감소가 영향을 미쳤다. 하반기 '미드나잇 워커스' 글로벌 출시, '나이트크로우2' 등 신작 출시를 예고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 버전은 연내 출시 목표이며, 새로운 BM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르M 중국 출시는 3분기로 예정되어 있다....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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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펄어비스, 2025년 1분기 매출 837억원 기록
펄어비스는 2025년 5월 14일 허진영 CEO 등이 참석한 가운데 1분기 실적 발표회를 열고 매출 837억 원, 영업이익 -52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6월 콘솔 PS5 & Xbox XIS 출시와 '붉은사막' QA 진행 및 콘솔 인증 준비 등 출시 막바지 단계에 있으며, 6월 글로벌 게임 행사에서 미디어 대상 새로운 빌드 시연을 예고했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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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넥슨 이정헌 대표 "게임산업은 관세 영향에 강해"
이정헌 넥슨 대표는 안정적인 수익 창출과 신작 파이프라인, 라이브 운영 능력, 성장 전략, 파트너십을 통해 지속 성장을 자신했다. 텐센트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공동 개발 콘텐츠를 올해 중국에 출시하고, '더 파이널스',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중국 시장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카잔'은 서구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프로젝트로, 2027년까지 던전앤파이터 IP 신작 출시를 위한 기반을 마련할 것이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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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시프트업 '프로젝트 위치스', 27년 이후 론칭 목표
일 시: 2025년 5월 12일(월) 발표내용: 시프트업 2025년 1분기 실적 및 질의 응답 ■ 시프트업 2025년 1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5년 1분기 매출 422억 원(전기 -33.5%, 전년 +13.0%) - 승리의 여신: 니케 1분기 매출 323억 원(전기 -23.7%, 전년 -11.4%) ㄴ 신년 오리지널 콘텐츠 및 IP...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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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넷마블, 2025년 '신작 8종' 출시한다
넷마블은 2025년 1분기 매출 6,239억 원, 영업이익 497억 원을 기록했다고 5월 8일 발표했다. 김병규 대표는 신작 출시와 마케팅 효율을 통해 매출 성장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5월 15일 '세븐나이츠 리버스', 21일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등 2분기 신작 3종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하반기에도 5종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자체 결제 플랫폼 적용은 유저 요구를 고려해 결정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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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브시스터즈 25년 1분기 매출 891억 원, YoY 50%↑
데브시스터즈는 2025년 1분기 매출 891억 원, 영업이익 94억 원을 기록했다. '쿠키런: 킹덤' 4주년 업데이트가 성장을 견인했으며,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과 IP 상품 매출 증대가 기여했다. 향후 '쿠키런' IP 강화와 신작 출시를 통해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특히, '쿠키런: 브레이버스 카드 게임'은 7월 11일 북미 시장에 진출하고, 내년 '월드 챔피언십'을 개최할 예정이다....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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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써쓰, 25년 1분기 매출 66억 원... "흑자 전환"
넥써쓰는 2025년 1분기에 매출 66억 원, 영업이익 2.52억 원, 당기순이익 7.93억 원을 기록하며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블록체인 플랫폼 'CROSS' 프로젝트를 가동, 올인원 앱 'CROSSx'를 출시했으며, 5월 15일 퍼블릭 세일을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몬스터월드'를 출시, 다양한 장르 게임을 온보딩할 예정이며, AI 리듬게임 개발사 ENTIENT에 투자했다. 컴투스플랫폼 등과 MOU를 체결, 생태계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던전 스토커즈' 퍼블리싱 계약은 해지했다....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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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카카오게임즈, "하반기 아키에이지 크로니클 CBT 예정"
카카오게임즈는 2025년 1분기 매출 1,229억 원, 영업이익 -124억 원을 기록했다고 5월 7일 발표했다. 2분기에는 PC/콘솔 신작 '섹션 13'을 글로벌 출시하고, 3분기에는 모바일 신작 '가디스 오더'를 출시할 예정이다. '크로노 오디세이'는 5월 중 CBT 일정을 공개하고 상반기 내 테스트를 목표한다. 6월 또는 7월에는 '아키에이지 크로니클'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가 예정되어 있다. 하반기에는 '가디스 오더' 출시를 통해 매출 성장을 목표하고 있다....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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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역대 분기 최대" 크래프톤, 1분기 매출 8742억 원 달성
크래프톤은 2025년 1분기 매출 8,742억 원, 영업이익 4,573억 원을 기록했다고 2월 11일 발표했다. 배동근 CFO와 장태석 PD는 PUBG IP의 지속적인 성장과 신작 개발 현황을 공유했다. 특히 '인조이'는 얼리 액세스 출시 7일 만에 100만 장 판매를 돌파했으며, '서브노티카2'는 하반기 얼리 액세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 크래프톤은 펍지 PC를 게임플레이 플랫폼으로 진화시키기 위해 언리얼 엔진5 업데이트와 UGC 도입을 준비 중이다....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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