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아틀러스 게임을 계정 하나로, '세가 어카운트'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1개 |
용과같이와 페르소나 시리즈 등, 세가/아틀러스가 제공하는 게임 및 웹사이트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 계정인 '세가 어카운트(SEGA Account)' 등록이 금일(22일)부터 시작됐다.

세가 어카운트에 등록하면 세가/아틀러스의 게임과 이벤트, 캠페인 등의 최신 정보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증정 및 각종 플랫폼 계정과의 연동 서비스도 제공된다. 현재 단계에서는 계정을 생성한 뒤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능만 제공되며, 내가 플레이하고 있는 여러 세가/아틀러스 게임의 플레이 상황을 체크할 수 있는 세부 기능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전망이다.




한편, 오는 3월 7일까지 계정을 등록한 뒤 특정 조건을 달성한 이들에게는 오는 2월 21일 발매 예정인 '용과 같이8 외전 파이러츠 인 하와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전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전 아이템은 마지마 고로에게 키류 카즈마의 의상을 입힐 수 있는 코디네이트 DLC로, 해당 코드는 2월 17일부터 배포된다. 배포된 코드는 소지 중인 용과 같이8 외전의 플랫폼 계정과 세가 어카운트 계정을 연동하면 사용할 수 있다.

세가는 해당 특전 외에도 세가 어카운트에서 향후 다양한 서비스와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니, 꼭 계정을 미리 등록해보길 바란다고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 오는 3월 7일까지 세가 어카운트 계정을 생성하면 '용과 같이8 외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DLC 특전이 제공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